번지 준다했지
약속은 지켜
그리고 공지 봤는데
몬 핑계가 그냥 멘탈 나간거 아닌가
약속만 지키자 번지 점프.
제발 약속 지켜주시길
번지는 해야죠 그래도 ^^
따로 갠방 킬때 얘기해줄거에요
언제와요 다좋은데 약속은 지키는게 ㅠㅠ
마음이 움직일때
언제한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정국옷은 엑접발언일때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수정할게요
이건 꼭 지켜주기를 ㅠㅠ
실드가 안되서 ㅠㅠ
방송 키기 겁나면 걍 눈 딱감고 번지하지 안되려나 차라리 아니면 스카이다이빙을 하던지 스카이다이빙 번지 둘다 해본사람중에 스카이다이빙이 더 쉬웠다는 사람도있던데
뛴다고하면 내일 번지뛰고 스튜디오 가는것도 괜찮을꺼 같은데
이사람들이 고소공포증 없어서 그런가 ㅈㄴ 쉽게 이야기 하네 ㅋㅋ 나는 있어서 하라는 소리 못하겠던데 ㅋㅋ
케이블카도 겁나서 덜덜떨면서 타는 인간이 매번 왜 하지도 못할 벌칙을 거는건지 이해 불가 ㅋㅋ
괜히 염희팔 염희팔 하는게 아니죠
솔직히 보성이형이 걸면 안됐음 자기가 건거라 어쩔수없죠
그렇게 어려운거면 그렇게 ㅈㄴ쉽게 걸면 안됐죠. 이건 약속 건 사람이 문제같아요.
베스트는 그냥 내일 팀전 지는 팀 꼴등이랑 이긴팀 꼴등이랑 같이.번지 뛰는게.베스트
이긴팀 꼴등은 카메라멘 진팀 꼴등은 커플 번지 이게.베스트입니다
하기싫은건 억지로 못하는 성격이라..
그럼 먼지나게 맞아야 할까요?
멘탈 어쩌구 하더니 엑셀은 또하나보네ㅋㅋ
번지는 해야죠 그래도 ^^
따로 갠방 킬때 얘기해줄거에요
언제와요 다좋은데 약속은 지키는게 ㅠㅠ
마음이 움직일때
언제한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정국옷은 엑접발언일때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수정할게요
번지는 해야죠 그래도 ^^
이건 꼭 지켜주기를 ㅠㅠ
실드가 안되서 ㅠㅠ
방송 키기 겁나면 걍 눈 딱감고 번지하지 안되려나 차라리 아니면 스카이다이빙을 하던지 스카이다이빙 번지 둘다 해본사람중에 스카이다이빙이 더 쉬웠다는 사람도있던데
뛴다고하면 내일 번지뛰고 스튜디오 가는것도 괜찮을꺼 같은데
이사람들이 고소공포증 없어서 그런가 ㅈㄴ 쉽게 이야기 하네 ㅋㅋ 나는 있어서 하라는 소리 못하겠던데 ㅋㅋ
케이블카도 겁나서 덜덜떨면서 타는 인간이 매번 왜 하지도 못할 벌칙을 거는건지 이해 불가 ㅋㅋ
괜히 염희팔 염희팔 하는게 아니죠
솔직히 보성이형이 걸면 안됐음 자기가 건거라 어쩔수없죠
그렇게 어려운거면 그렇게 ㅈㄴ쉽게 걸면 안됐죠. 이건 약속 건 사람이 문제같아요.
베스트는 그냥 내일 팀전 지는 팀 꼴등이랑 이긴팀 꼴등이랑 같이.번지 뛰는게.베스트
이긴팀 꼴등은 카메라멘 진팀 꼴등은 커플 번지 이게.베스트입니다
하기싫은건 억지로 못하는 성격이라..
그럼 먼지나게 맞아야 할까요?
멘탈 어쩌구 하더니 엑셀은 또하나보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