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방에서조차도 술먹으면 번지하겠다는 약속은 지키는게 좋아보입니다

Profile
kkk

발언실수에 대한 사죄 과정에서 나온 약속이었기 때문에 지금처럼 마치 없던일마냥 뭉개고 가기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갠방 쉴때  쉬더라도 번지 약속은 이행하는게 그날의 눈물과 사죄가 거짓과 기만이 아니었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