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만열면 거짓말이 자동으로나와 아주
댓글
총
5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19)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6)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결국은 반등하고 다시 잘될겁니다
-
유머] 웃으며 하루 시작
-
위로점.........2 -
볻엉이 언제오나 꺼니 야킹이나 봐야것다 여자 은근잘꼬시던데
-
은밀한 취미 공유4 -
비방에서조차도 술먹으면 번지하겠다는 약속은 지키는게 좋아보입니다
-
갑자기 떠오른건데 윤마누님이 보성이한테 고맙때 한 4년전에
-
형들 근데 염보 옛날 웃긴거 짧은거 올리면 볼거임?1
-
술은 뭐 당장 못끊더라도..주량껏 속도조절하면서 마시는게 어렵나요?2
-
공지 장황하게쓰면 뭐함 결국 갠방 다 던지고 엑셀로 풍만 받으러 오겠다는소리아님?6
-
★퇴근하고 5km 러닝후 치맥★2
-
그러고보니 오늘 공지에 파전에 막걸리 마신거 사과는 없네요1
-
공지 봤는데 그냥 본인 감성팔이 거짓말만 가득하네요1
-
목요일 엑셀방송 오프닝때 분명 번지점프 물타기 될텐데4
-
약속은 지켜주세요1
-
법잘알들 있나요4 -
엑잘알 형들 yxl 팀전 어디가 쌔보여요?4
-
볼꺼 없으신분 이거보세요1
-
사건터지고 한말조차 못지키는데 불쌍한척은 왜하는거냐5
-
저 긴 글에 약속지키겠단 말이 없네요4

할말없나보네 ㅋㅋ 그런적 없다니까 어버버
그런적 없으니까 댓글달지마세요 냄새남
이분도 떠난다고 하지 않았나? 아이디 이제 그만 본다고 한사람들 꾸준히 글쓰네.
그런적 없으니까 댓글달지마세요 냄새남
냄새는 님글에서 훨씬 역겹게 나요 ㅋㅋ
할말없나보네 ㅋㅋ 그런적 없다니까 어버버
쓰던말던 님이알빠아닌듯 니가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