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 화난 팬들 많은데
댓글
총
1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19)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6)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결국은 반등하고 다시 잘될겁니다
-
유머] 웃으며 하루 시작
-
위로점.........2 -
볻엉이 언제오나 꺼니 야킹이나 봐야것다 여자 은근잘꼬시던데
-
은밀한 취미 공유4 -
비방에서조차도 술먹으면 번지하겠다는 약속은 지키는게 좋아보입니다
-
갑자기 떠오른건데 윤마누님이 보성이한테 고맙때 한 4년전에
-
형들 근데 염보 옛날 웃긴거 짧은거 올리면 볼거임?1
-
술은 뭐 당장 못끊더라도..주량껏 속도조절하면서 마시는게 어렵나요?2
-
공지 장황하게쓰면 뭐함 결국 갠방 다 던지고 엑셀로 풍만 받으러 오겠다는소리아님?6
-
★퇴근하고 5km 러닝후 치맥★2
-
그러고보니 오늘 공지에 파전에 막걸리 마신거 사과는 없네요1
-
공지 봤는데 그냥 본인 감성팔이 거짓말만 가득하네요1
-
목요일 엑셀방송 오프닝때 분명 번지점프 물타기 될텐데4
-
약속은 지켜주세요1
-
법잘알들 있나요4 -
엑잘알 형들 yxl 팀전 어디가 쌔보여요?4
-
볼꺼 없으신분 이거보세요1
-
사건터지고 한말조차 못지키는데 불쌍한척은 왜하는거냐5
-
저 긴 글에 약속지키겠단 말이 없네요4

이제와서 전 뭐든간에 사과 의미가 있나 싶네요. 사과도 진심이 담겨야 의미가 있는건데.. 그리고 속을 투명하게 들여다 볼수있는 방법이 없으니 사과뒤 나오는 행동으로 다들 판단할텐데.. 그게 진정성이 없으면 의미가 없죠. 그냥 이해되시는 분들이 응원해주시면될듯.. 본인맘 편하려고 하는 대안같은 사과처럼 느껴지면 그냥 응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되고 진심이 느껴지면 묵묵히 가던길 가는거죠.. 같은 말도 항상 받아들이는 입장은 각자 다 다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