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오늘 공지에 파전에 막걸리 마신거 사과는 없네요

Profile
A-수건

거기에 화난 팬들 많은데

댓글
1
  • 꿈,노력,결실
    2026-06-23 22:15:39

    이제와서 전 뭐든간에 사과 의미가 있나 싶네요. 사과도 진심이 담겨야 의미가 있는건데.. 그리고 속을 투명하게 들여다 볼수있는 방법이 없으니 사과뒤 나오는 행동으로 다들 판단할텐데.. 그게 진정성이 없으면 의미가 없죠. 그냥 이해되시는 분들이 응원해주시면될듯.. 본인맘 편하려고 하는 대안같은 사과처럼 느껴지면 그냥 응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되고 진심이 느껴지면 묵묵히 가던길 가는거죠.. 같은 말도 항상 받아들이는 입장은 각자 다 다르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