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시키지도 않은 노방종 본인이 하다가 멘탈나가서 방종했고
방종하고 바로 비방에서도 술안먹겠다는 약속 바로 어기고 술마시러가놓고
저런 공지쓰는게 웃기네 ㅋㅋ
YB에 대한 압박감? YXL에 대한 압박감?
이번 사태 순수하게 본인이 갠방할거없어서 3주내내 크루원 드잡이질만하다가
엑셀하기전날에 입으로 똥싸서 벌어진 일인데요?
팬들한테 사과하고싶으면 사과만하세요 주변 환경 탓 그만하시고
아무도 시키지도 않은 노방종 본인이 하다가 멘탈나가서 방종했고
방종하고 바로 비방에서도 술안먹겠다는 약속 바로 어기고 술마시러가놓고
저런 공지쓰는게 웃기네 ㅋㅋ
YB에 대한 압박감? YXL에 대한 압박감?
이번 사태 순수하게 본인이 갠방할거없어서 3주내내 크루원 드잡이질만하다가
엑셀하기전날에 입으로 똥싸서 벌어진 일인데요?
팬들한테 사과하고싶으면 사과만하세요 주변 환경 탓 그만하시고
내로남불 goat이시여..
내로남불 goat이시여..
님도 마찬가지 아님??
오뀨보고 나가는게 낫다고 해놓고 본인은 왜 안나가거임??
본인을 되돌아보세요
신고했습니다 배설하는곳이 아닙니다
님은 지금 게시글로 똥싸고 있음 ㅋ
그럼 그냥 안보면 되는거 아닌가요? 화낼 건덕지가 있나. ㅋㅋ
안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