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장황하게쓰면 뭐함 결국 갠방 다 던지고 엑셀로 풍만 받으러 오겠다는소리아님?

Profile
병ㅅ범

아무도 시키지도 않은 노방종 본인이 하다가 멘탈나가서 방종했고

 

방종하고 바로 비방에서도 술안먹겠다는 약속 바로 어기고 술마시러가놓고

 

저런 공지쓰는게 웃기네 ㅋㅋ

 

YB에 대한 압박감? YXL에 대한 압박감?

 

이번 사태 순수하게 본인이 갠방할거없어서 3주내내 크루원 드잡이질만하다가 

 

엑셀하기전날에 입으로 똥싸서 벌어진 일인데요?

 

팬들한테 사과하고싶으면 사과만하세요 주변 환경 탓 그만하시고

댓글
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