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4)
-
공지
💬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4)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다음주 LCK 엄청난 매치업★3 -
야킹형 KT 이겨서 오열 ㅋㅋㅋㅋㅋ4
-
디플러스기아 계속 역전당하노 ㅁㅊ2
-
아니 딮기 승승패패 뭐지? 이겜이 5꽉 가네2
-
오늘 저녁은 가볍게 족발먹으려구요11 -
화장실에서 쳐나오라고 -
햄찌 -
끼리끼리 잘노네 -
아 오늘못봐서아쉽네 씁ㅜㅜ
-
다아이아 저사람은 퀴즈쇼때부터피드백하던데4
-
내가못봐서그런데 1414 30분은함?5
-
아 근데 방송 보면 채팅들 ㅈㄴ 속터진다4
-
꼭 끝까지안보고 호다닥들어와서6
-
롤 진짜 처음 시작하는데 어렵던데요............................2 -
이거 들어봤는데 진짜너무좋네요2
-
DK 패패승승승 와우
-
★다음주 LCK 엄청난 매치업★3 -
딮기졌어?ㅋㅋㅋㅋ2
-
야킹형 KT 이겨서 오열 ㅋㅋㅋㅋㅋ4
-
근데 이런 실수들보면 충분히 안할수있는 실수인데 피드백하는사람들도 스트레스일거 같네요6
-
디플러스기아 계속 역전당하노 ㅁㅊ2
-
비디디 쿼드라킬!! -
공지 올리고 확인만 한 번 해봤어도 될 텐데, 저번부터 그냥 올리고 끝임?8
-
실버스크랩스를 울려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2
-
아니 딮기 승승패패 뭐지? 이겜이 5꽉 가네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