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보면 엄청 빨리마시고 확~취하던데..1병이 자기주
량이라 생각하고 속도도 남들 마시는 적당한속도로 마
시면 안되나요? 20대땐 부어라 마셔라였겠지만 나이먹
으면서 저절로 주량껏 즐기게되던데..이게 그리 어렵
나..일반인으로써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요..
항상 보면 엄청 빨리마시고 확~취하던데..1병이 자기주
량이라 생각하고 속도도 남들 마시는 적당한속도로 마
시면 안되나요? 20대땐 부어라 마셔라였겠지만 나이먹
으면서 저절로 주량껏 즐기게되던데..이게 그리 어렵
나..일반인으로써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요..
주량이 어느정도 될까요
술에 의지하는 중독자들은 그런 절제가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