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뭐 당장 못끊더라도..주량껏 속도조절하면서 마시는게 어렵나요?

Profile
퓨헤헤헤

항상 보면 엄청 빨리마시고 확~취하던데..1병이 자기주

 

량이라 생각하고 속도도 남들 마시는 적당한속도로 마

 

시면 안되나요? 20대땐  부어라 마셔라였겠지만 나이먹

 

으면서 저절로 주량껏 즐기게되던데..이게 그리 어렵

 

나..일반인으로써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요..

댓글
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