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승부만 해도 2위 진출이라는데 이왕이면 이기길!
설마 져서 킹우의수 또 ㅇㅈㄹ 안그러겠지.. ㅋㅋ
제발 우리흥 어시든 골이든 가즈아ㅏㅏㅏㅏㅏ
YXL 팀전도 화이팅!!
이번 월드컵 재밌던데 기왕이면 2위 진출하면 좋을듯여
2위 가보자 그리고 흥민이가 꼭 공포좀 쌓았음좋겠네요..ㅠ이왕이면 골로
이번 월드컵 재밌던데 기왕이면 2위 진출하면 좋을듯여
2위 가보자 그리고 흥민이가 꼭 공포좀 쌓았음좋겠네요..ㅠ이왕이면 골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