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1시간도 안남았네요 ㄷㄷ 대한민국 화이팅!!

Profile
도가니사리기

무승부만 해도 2위 진출이라는데 이왕이면 이기길!

 

설마 져서 킹우의수 또 ㅇㅈㄹ 안그러겠지.. ㅋㅋ

 

제발 우리흥 어시든 골이든 가즈아ㅏㅏㅏㅏㅏ

 

YXL 팀전도 화이팅!!

댓글
2
  • 5262626
    2026-06-25 09:23:24

    이번 월드컵 재밌던데 기왕이면 2위 진출하면 좋을듯여

  • 5262626
    도가니사리기
    작성자
    2026-06-25 09:32:04
    @5262626 님에게 보내는 답글

    2위 가보자 그리고 흥민이가 꼭 공포좀 쌓았음좋겠네요..ㅠ이왕이면 골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