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보베르데 알제리가 이기거나
무승부 나오면 한국탈락
에콰도르도 이기면 한국탈락
아니 꿀조라더니 이게 뭔참사야 하다못해 동점이라도....
10개조 중에 제일 꿀조였는데 다시봐도 축구는 감독놀음이 맞는듯요 홍명보 기자회견할때 또 무슨 헛소리할지 궁금함ㅋㅋ
클재앙보다 최악이 나올줄이야
클버지 그립읍니다...
자기 잘못이라고는 하내요
이거 아니래요 생각보다 확률높음
아 포텐 경우의수 아니래요??
아니 꿀조라더니 이게 뭔참사야 하다못해 동점이라도....
10개조 중에 제일 꿀조였는데 다시봐도 축구는 감독놀음이 맞는듯요 홍명보 기자회견할때 또 무슨 헛소리할지 궁금함ㅋㅋ
클재앙보다 최악이 나올줄이야
클버지 그립읍니다...
자기 잘못이라고는 하내요
이거 아니래요 생각보다 확률높음
아 포텐 경우의수 아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