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보단 방송난이도가 더 수월하지않나요
댓글
총
8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19)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6)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약속은 지키자18
-
참교육 시청한 외국인 반응 ㅋㅋㅋㅋㅋ -
YB))) 무수네 민박 공지.jpg5 -
★LOL MSI 대회 일정★ -
니남친염보성님 yxl팀전토토2
-
YXL 팀전 공지 올라왔네요1 -
보형 스타대학하는건 비추인가요8
-
약속은 지키자18
-
7시 뉴캄옥션 스타대회 예측게임 ON
-
술 마시면 정국바지 2벌 뿌린다 하지 않았나?1
-
여기 운영하는거맞음?6
-
보성이형 6월 말까지 70 못찍으면 마운자로 맞는다고 했었나요?2
-
저녁에 뉴캄옥션 경기좀 올려주세여1
-
결국은 반등하고 다시 잘될겁니다4
-
유머] 웃으며 하루 시작
-
위로점.........3 -
볻엉이 언제오나 꺼니 야킹이나 봐야것다 여자 은근잘꼬시던데
-
은밀한 취미 공유4 -
비방에서조차도 술먹으면 번지하겠다는 약속은 지키는게 좋아보입니다
-
갑자기 떠오른건데 윤마누님이 보성이한테 고맙때 한 4년전에
-
형들 근데 염보 옛날 웃긴거 짧은거 올리면 볼거임?1

비추여
저도 비추입니다. 난이도는 쉬워도 소위 말하는 꼰대가 스타대학에서부터니깐요ㅋㅋ
최근 둘러보니깐 스타대학은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아직도 꼰대문화가 많이 있더라구요
비추여
확인이요
저도 비추입니다. 난이도는 쉬워도 소위 말하는 꼰대가 스타대학에서부터니깐요ㅋㅋ
최근 둘러보니깐 스타대학은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아직도 꼰대문화가 많이 있더라구요
확인이요
스타대학하면 화가 너무 많아짐. 게임 한판 질때마다 보고 있기 너무 피곤함 ㅋㅋ
스타는 좋은데 스타대학보면 머리아파짐
라이트하게 하는게 최고인듯요
너무 많이 봣어요
보형도 많이 힘들어하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