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형 스타대학하는건 비추인가요

Profile
그로세로

종합보단 방송난이도가 더 수월하지않나요 

댓글
8
  • [YB]감또삐
    🔥 Hot
    2026-06-24 20:01:23

    비추여

  • 너도나도
    🔥 Hot
    2026-06-24 20:03:56

    저도 비추입니다. 난이도는 쉬워도 소위 말하는 꼰대가 스타대학에서부터니깐요ㅋㅋ

    최근 둘러보니깐 스타대학은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아직도 꼰대문화가 많이 있더라구요

  • [YB]감또삐
    2026-06-24 20:01:23

    비추여

  • [YB]감또삐
    그로세로
    작성자
    2026-06-24 20:12:38
    @[YB]감또삐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확인이요

  • 너도나도
    2026-06-24 20:03:56

    저도 비추입니다. 난이도는 쉬워도 소위 말하는 꼰대가 스타대학에서부터니깐요ㅋㅋ

    최근 둘러보니깐 스타대학은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아직도 꼰대문화가 많이 있더라구요

  • 너도나도
    그로세로
    작성자
    2026-06-24 20:12:43
    @너도나도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확인이요

  • 아숩다아수워
    2026-06-24 20:50:23

    스타대학하면 화가 너무 많아짐. 게임 한판 질때마다 보고 있기 너무 피곤함 ㅋㅋ

  • 힙돌이
    2026-06-24 21:52:05

    스타는 좋은데 스타대학보면 머리아파짐

     

    라이트하게 하는게 최고인듯요

  • wq5911
    2026-06-24 21:55:04

    너무 많이 봣어요

  • 후아후아유
    2026-06-25 00:17:00

    보형도 많이 힘들어하기도 하구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