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피셜

Profile
그로세로

오늘 새치염색하고 병원상담 두번째로 간다 

 

 

ADHD 좀 높게 나온거 같더라 세번째 상담이후로 약처방 있는지 알려주신다고 하셨다

 

 

구독플러스방도 해 볼 생각중

 

 

방송할게 생기고 마음이 이끌면 개인방송키도록 하겠다

 

 

6월29일 월요일은 조기퇴근데이 

7월2일 목요일은 용병데이 

예정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