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치염색하고 병원상담 두번째로 간다
ADHD 좀 높게 나온거 같더라 세번째 상담이후로 약처방 있는지 알려주신다고 하셨다
구독플러스방도 해 볼 생각중
방송할게 생기고 마음이 이끌면 개인방송키도록 하겠다
6월29일 월요일은 조기퇴근데이
7월2일 목요일은 용병데이
예정
오늘 새치염색하고 병원상담 두번째로 간다
ADHD 좀 높게 나온거 같더라 세번째 상담이후로 약처방 있는지 알려주신다고 하셨다
구독플러스방도 해 볼 생각중
방송할게 생기고 마음이 이끌면 개인방송키도록 하겠다
6월29일 월요일은 조기퇴근데이
7월2일 목요일은 용병데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