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수현사건 가세연이 조작해서 속인거 속임당해서 욕먹는거임?(속이고 조작한애가 나쁜놈아님?)
2. yb합숙 할꺼없어서 잠옷 가져오라고 (억까 빌드업 녹음기 한거) 아는데 임밍지 찐텐나오게 해서 욕먹는거임?(녹음기 말고 다른걸로 끌고오면 더 쌍놈아님?)
3. 포텐간 그거는 나도 힘든상황이해 하는데 같이 공과사 구분해서 해야지 이걸 ㅈ같은 단어 써서 욕먹는거?(서로 사과하고 미로는 휴직으로 복귀하기로 하고?)
이게 내가 이해한 상황 맞음?
1. 김수현사건 가세연이 조작해서 속인거 속임당해서 욕먹는거임?(속이고 조작한애가 나쁜놈아님?)
2. yb합숙 할꺼없어서 잠옷 가져오라고 (억까 빌드업 녹음기 한거) 아는데 임밍지 찐텐나오게 해서 욕먹는거임?(녹음기 말고 다른걸로 끌고오면 더 쌍놈아님?)
3. 포텐간 그거는 나도 힘든상황이해 하는데 같이 공과사 구분해서 해야지 이걸 ㅈ같은 단어 써서 욕먹는거?(서로 사과하고 미로는 휴직으로 복귀하기로 하고?)
이게 내가 이해한 상황 맞음?
1번은 이해했는데 다른 질문이해가안됨....ㅠㅠ ㅈㅅ해여
2번은 밍지가 찐텐낸거 녹음기 때문이라는데 잠옷도 가져오라고하고 그전애들 억까한거 미리 방송봤을텐데 오늘 컨셉은 저거구나 할텐데 찐텐나와서 쫄건 같던데
찐텐나게 녹음기 돌렸다고 욕먹는거 같아서
3번은 자기도 지인 안타까운일 발생해서 그거 공감하지만 이겨내고 해야지 당일연락은 아닌거 같다는거 ㅈ같은 단어써서 욕먹는거 아니냐고 한거임
1번 2번은 커뮤에서 난리치는거라 논외고
3번은 맞음
왜 난 다 선동당한느낌이지? ㅋㅋㅋ 말이 안됨 ㅋㅋㅋㅋㅋㅋ
3번도ㅈ같은 단어 쓴거는 지 잘못이지만 의도 알고 상대방도 인정해서 서로 사과하면 끝인 문제인데
그리고 ㅈ같은 단어 자주 쓰는거 ADHD증상중 하나고 그거 고칠려고 병원도 간다며 ㅋㅋㅋㅋ
왜 다들 이상하네? 내가 이상한건가? 논리적으로 이해가 안감
저도 그래요 하지만 그래도 3번은 말실수한건 맞으니까요 긁어부스럼 만들어서 악성들한테 빌미를 준거죠뭐
말실수를 미로한테 한거지 미로가 근데 서로 사과받아서 복귀 하는거잖아 ㅋㅋㅋㅋ
커뮤 포텐가고 선동에 염보 개 같이 쫄아서 삭발하고 이상한 공약들 걸어서 안지키닌깐 더 욕하고
여기 분들 팬 아님? 왜 상황을 객관적으로 안봄? ㅋㅋㅋㅋ무슨 작전세력처럼 탄 당한 느낌인데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진정해요 악성들 많더라구요 그래도 공인이 말실수한건 사과하는건 맞죠 ㅎㅎ 응원합니다 보형
말실수 잘못인데 다들 의미 알잖아 ㅋㅋㅋ "자기도 비슷한일 겪어서 공감하지만 당일통보는 너무한거 아니냐" 이거인거 ㅋㅋㅋ
조금 멀리서 보면 무슨 마녀사냥 같음 ㅈㄴ무서움 ㅋㅋㅋㅋㅋ 근데 팬들은 동조당한거 같고 ㅋㅋㅋㅋ
이때다 싶어서 몇명은 "우리아이 올바르고 바른아이로 성장시켜야지 하는거 같고"
그러다가 염보 정신차려서 하닌깐 반성도 안한다고 욕하는거 같고
방송노잼을 욕해야지 차라리 ㅋㅋㅋㅋ
근데 대부분 팬들아님 악성임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기어들어옴
한국어맞냐이거
ㅇ?
1번 2번은 솔직히 3번때문에 괜히 끌려온거고 3번은 뭐 욕먹을만한 언어 선택이긴 함. 굳이 그렇게까지 말할 이유가 없었음.
그리고 우리나라가 유난히 비도덕적 언어사용 하는 사람을 범죄자 취급하는경향이 있긴함. 좀 과하게 욕함.
잘못은 맞는데 그게 한두번 아니잖아 그래서 ADHD 특징중 하나여서 치료 받는다고 하고
무슨 올만에 오니 죽일려고 하는거 같아 마녀사냥하고 팬들은 선동당하고 진심 이상함
사람들이 진작에 정신과 진료 받으라고 했을때 받았어야함. adhd가 살펴보니까 공격성도 있고 쉽게 화내는것도 있더만
그리고 이번에 발언실수도 또 혼술먹방때 일어난거임. 사람들이 혼술 싫어하는거 또 하다가 난리난거라
솔직히 악성들 ㅈㄹ염병 떠는거 어느정도 이해는감.ㅋㅋ 매번 똑같은 실수 계속 하니까 짜증나지 지가 안마신다고 해놓고 계속 말바꾸고 ㅋㅋ
술 어떻게 안마셔 근데 약먹으면 못마심 어차피 쫄보라서 그리고 ADHD증상이 똑같은 실수 계속하는거야
감기 걸렸는데 기침 왜 똑같이 하냐고 하는거랑 같음 병이잖아 병 이걸로 뭐라하면 그게 팬이야?
병원 빨리 안간건 지 잘못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