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공지로 사과했어서 방송에서 저렇게 강경하게 나간걸까요?
노방종날 막걸리마신거 고개숙이고 번지점프 하겠다고 할 줄 알았는데
오늘 좀 당황스럽네요
물흐렸으면 강퇴 당했겠죠 지금 애정을 담아 채팅풀충 중입니다
어디아프심?;;
똑같아보임; 댓글도배는하지마셈
누가괜찮다고했음?잘못이죠 근데 그렇다고해서 이런식으로 도배는 아니라고 말드리는거에요
보기시르면 안보면댐 전 화가안풀려서 나중에볼려고요 개돼지입니다
물흐렸으면 강퇴 당했겠죠 지금 애정을 담아 채팅풀충 중입니다
어디아프심?;;
똑같아보임; 댓글도배는하지마셈
누가괜찮다고했음?잘못이죠 근데 그렇다고해서 이런식으로 도배는 아니라고 말드리는거에요
보기시르면 안보면댐 전 화가안풀려서 나중에볼려고요 개돼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