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프닝 봤는데요

Profile
A-수건

이미 공지로 사과했어서 방송에서 저렇게 강경하게 나간걸까요?

 

노방종날 막걸리마신거 고개숙이고 번지점프 하겠다고 할 줄 알았는데

 

오늘 좀 당황스럽네요

댓글
5
  • A-수건
    작성자
    2026-06-25 19:02:28
    @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물흐렸으면 강퇴 당했겠죠 지금 애정을 담아 채팅풀충 중입니다

  • 4dd1f1c2
    2026-06-25 19:01:21
    @ 님에게 보내는 답글

    어디아프심?;;

  • 4dd1f1c2
    2026-06-25 19:02:29
    @ 님에게 보내는 답글

    똑같아보임; 댓글도배는하지마셈

  • 4dd1f1c2
    2026-06-25 19:04:19
    @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가괜찮다고했음?잘못이죠 근데 그렇다고해서 이런식으로 도배는 아니라고 말드리는거에요

  • A-야킹왕보성
    2026-06-25 19:46:57

    보기시르면 안보면댐 전 화가안풀려서 나중에볼려고요 개돼지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