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남아공전 져서 아 ㅈ같다 이러고있는데
또 사람마음이란게 이래도 32강 진출확률이 80~90퍼 이상된다고 하니 또 올라갔으면 좋겠고
참 ㅈ같네요 한국축구 그래도 올라가보자...
3위로가면 벨기에or독일or이집트라는데..할만한듯..
3위로가면 벨기에or독일or이집트라는데..할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