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이 시부레꺼

Profile
흑두루미

당장 남아공전 져서 아 ㅈ같다 이러고있는데

 

또 사람마음이란게 이래도 32강 진출확률이 80~90퍼 이상된다고 하니 또 올라갔으면 좋겠고

 

참 ㅈ같네요 한국축구 그래도 올라가보자... 

댓글
1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