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역대급 망언한것도

Profile
A-수건

술때문에 뇌에 브레이크 없어지니깐 그런 발언 했다고 생각함

 

제정신이었으면 절대 그런발언 할 사람은 아님

 

그냥 남은 방송인생에서 술 삭제했으면 좋겠음

댓글
4
  • 낭만갱e
    2026-06-23 00:01:56
    나도 술이 제일 심각하다봄

    지금까지 방송하면서 망언 시리즈 중에 90퍼는 술먹는 중이나, 먹고난 후였음..


    오히려 알콜상담을 받아야된다고봄

  • 낭만갱e
    A-수건
    작성자
    2026-06-23 00:06:17
    @낭만갱e 님에게 보내는 답글

    심지어 비방에서 술먹다가 방송킨적도 있음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본인 민심 챙길텐데 그걸 못참고 소신발언 난사하다가 지는싸움 만듦

  • 도라에몽
    2026-06-23 01:01:12

    다음날 '그발언이 왜 잘못됐냐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고 민심 안좋으니 '팬들이 사과하라면 사과할께요' 하는거 봐서는 술이 기폭제 역할을 할순 있어도 뭐 여러가지 술만 아니라 복합적인 문제같음.

  • 나한테신경꺼
    2026-06-23 02:08:41

    염보성은 술 좋아해서 술은 끊을 수 없음.

    다만 본인이 의식하면서 음주습관을 바꿔야함

    특히 속주 또는 많은 양을 한번에 마셔서 필름 끊기는게 진짜 안 좋은 거임.

    염보도 이제 40바라보는데 지금도 몸 못가누고 기억 안 날정도로 먹으면 뇌기능에 지장 많이 줌. 그리고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술 많이 먹고 헤롱헤롱 거리는것도 어렸을때나 웃기고 재밌었지 지금은 보기 안 좋음.

    술 먹고 다치고 사고치고 그랬으면 본인이 경험적으로 술을 줄여야겠다고 생각해야는데 그게 안되는 거라면 알콜의존성도 있는 거라고 봄.

    그냥 취했음을 인정하고 그때부터는 덜 마시면 되는데 그놈의 술부심인지 뭔지 땜에...나이먹고 술부심은 추태라는걸 알았으면 함.

    술이 문제가 아니라 술 마시는 사람이 문제라는걸 인식했으면 함. 처음 몇번이야 술 마시면 이런 모습도 나오는구나 하는거지 이게 자주 반복되면 술 마시면 나오는 모습이 그 사람의 본모습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