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때문에 뇌에 브레이크 없어지니깐 그런 발언 했다고 생각함
제정신이었으면 절대 그런발언 할 사람은 아님
그냥 남은 방송인생에서 술 삭제했으면 좋겠음
지금까지 방송하면서 망언 시리즈 중에 90퍼는 술먹는 중이나, 먹고난 후였음..
오히려 알콜상담을 받아야된다고봄
심지어 비방에서 술먹다가 방송킨적도 있음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본인 민심 챙길텐데 그걸 못참고 소신발언 난사하다가 지는싸움 만듦
다음날 '그발언이 왜 잘못됐냐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고 민심 안좋으니 '팬들이 사과하라면 사과할께요' 하는거 봐서는 술이 기폭제 역할을 할순 있어도 뭐 여러가지 술만 아니라 복합적인 문제같음.
염보성은 술 좋아해서 술은 끊을 수 없음.
다만 본인이 의식하면서 음주습관을 바꿔야함
특히 속주 또는 많은 양을 한번에 마셔서 필름 끊기는게 진짜 안 좋은 거임.
염보도 이제 40바라보는데 지금도 몸 못가누고 기억 안 날정도로 먹으면 뇌기능에 지장 많이 줌. 그리고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술 많이 먹고 헤롱헤롱 거리는것도 어렸을때나 웃기고 재밌었지 지금은 보기 안 좋음.
술 먹고 다치고 사고치고 그랬으면 본인이 경험적으로 술을 줄여야겠다고 생각해야는데 그게 안되는 거라면 알콜의존성도 있는 거라고 봄.
그냥 취했음을 인정하고 그때부터는 덜 마시면 되는데 그놈의 술부심인지 뭔지 땜에...나이먹고 술부심은 추태라는걸 알았으면 함.
술이 문제가 아니라 술 마시는 사람이 문제라는걸 인식했으면 함. 처음 몇번이야 술 마시면 이런 모습도 나오는구나 하는거지 이게 자주 반복되면 술 마시면 나오는 모습이 그 사람의 본모습임.
지금까지 방송하면서 망언 시리즈 중에 90퍼는 술먹는 중이나, 먹고난 후였음..
오히려 알콜상담을 받아야된다고봄
심지어 비방에서 술먹다가 방송킨적도 있음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본인 민심 챙길텐데 그걸 못참고 소신발언 난사하다가 지는싸움 만듦
다음날 '그발언이 왜 잘못됐냐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고 민심 안좋으니 '팬들이 사과하라면 사과할께요' 하는거 봐서는 술이 기폭제 역할을 할순 있어도 뭐 여러가지 술만 아니라 복합적인 문제같음.
염보성은 술 좋아해서 술은 끊을 수 없음.
다만 본인이 의식하면서 음주습관을 바꿔야함
특히 속주 또는 많은 양을 한번에 마셔서 필름 끊기는게 진짜 안 좋은 거임.
염보도 이제 40바라보는데 지금도 몸 못가누고 기억 안 날정도로 먹으면 뇌기능에 지장 많이 줌. 그리고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술 많이 먹고 헤롱헤롱 거리는것도 어렸을때나 웃기고 재밌었지 지금은 보기 안 좋음.
술 먹고 다치고 사고치고 그랬으면 본인이 경험적으로 술을 줄여야겠다고 생각해야는데 그게 안되는 거라면 알콜의존성도 있는 거라고 봄.
그냥 취했음을 인정하고 그때부터는 덜 마시면 되는데 그놈의 술부심인지 뭔지 땜에...나이먹고 술부심은 추태라는걸 알았으면 함.
술이 문제가 아니라 술 마시는 사람이 문제라는걸 인식했으면 함. 처음 몇번이야 술 마시면 이런 모습도 나오는구나 하는거지 이게 자주 반복되면 술 마시면 나오는 모습이 그 사람의 본모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