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 관련해서 그렇게 먹지마라하는데
정작 ㅇㄱㄴ된 중요한 사건은 술먹다가 발생한게 90퍼는 되는거 같은데..
오히려 adhd보다는 알콜먹다가 한 발언이나, 지퍼사건등 그게 더 심각하다고봄
근데 님 안온다 했던거 아님? 떠난다 했던거 같은데 다른 사람이었나.
난 아님
현생에서 쉬고오세요 정신 맑아질꺼에요
이제 병원 피드백까지 하는거임?? ㅋㅋ 병원 갔으니 의사가 알아서 하겠죠....
과몰입 줄이고..현생 살러가세요..이제 병 진단까지 할려고 하시네ㅋㅋㅋ
이번일로 느낀 것도 있을테고 병원도 다녀왔다고 변한다고 하는데 진짜 마지막으로 믿어주세요
지금까지 실수와 사고를 너무 많이 치긴 했어도 본인도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라고 생각할꺼에요
사람이 쉽게 변하지는 않기에 묵묵히 기다려주는 시간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사람 말 틀린거 없음
나락갈때 패턴 보면 대부분 술로 시작된거 아닌가? 술의 위험성을 모르는거 같은데 한국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 50퍼는 술처먹고 일어남ㅋ
북미에서는 마약중독자랑 알콜중독자는 동급취급한다 술못끊으면 말짱 도루묵이고 이런일 또 다시 반복될뿐임ㅋ 대마초보다 사람 병신만드는게 술이다
ㅋㅋㅋ
근데 님 안온다 했던거 아님? 떠난다 했던거 같은데 다른 사람이었나.
난 아님
현생에서 쉬고오세요 정신 맑아질꺼에요
이제 병원 피드백까지 하는거임?? ㅋㅋ 병원 갔으니 의사가 알아서 하겠죠....
과몰입 줄이고..현생 살러가세요..이제 병 진단까지 할려고 하시네ㅋㅋㅋ
이번일로 느낀 것도 있을테고 병원도 다녀왔다고 변한다고 하는데 진짜 마지막으로 믿어주세요
지금까지 실수와 사고를 너무 많이 치긴 했어도 본인도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라고 생각할꺼에요
사람이 쉽게 변하지는 않기에 묵묵히 기다려주는 시간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사람 말 틀린거 없음
나락갈때 패턴 보면 대부분 술로 시작된거 아닌가? 술의 위험성을 모르는거 같은데 한국에서 일어나는 살인사건 50퍼는 술처먹고 일어남ㅋ
북미에서는 마약중독자랑 알콜중독자는 동급취급한다 술못끊으면 말짱 도루묵이고 이런일 또 다시 반복될뿐임ㅋ 대마초보다 사람 병신만드는게 술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