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병원 효과 없을거 같다

Profile
조시뿔은보성

지금 상황이 이래서 며칠 깨달은척 할거 같은데 본질이 안변할거 같아 자기중심적인 성격이 너무 강력해서

댓글
12
  • 커피는맥심♡
    2026-06-22 19:35:15

    사람이 변하는거 쉬운거 아니예요 다 알지만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거 아닐까요 그리고 병원은 평소 산만한 행동같은거에 도움되지 않을까요 팬이면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커피는맥심♡
    조시뿔은보성
    작성자
    2026-06-22 19:40:08
    @커피는맥심♡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오래된 팬인데 또 원래대로 돌아올까봐 걱정되서 그래요

  • 조시뿔은보성
    커피는맥심♡
    2026-06-22 19:42:14
    @조시뿔은보성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 걱정하는건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만 저희가 뭘 대신 해줄수 없으니 할수있는건 응원 정도 아닐까요 ㅎㅎ

  • 커피는맥심♡
    조시뿔은보성
    작성자
    2026-06-22 19:53:17
    @커피는맥심♡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맞는 말씀이네요ㅎㅎ 알겠습니다

  • A-인천유미
    2026-06-22 19:36:25

    성격 변할려면 년단위로 걸릴걸요

    물론 병원 꾸준히 다닌다는 하에 ㅋㅋ

  • 바코드
    2026-06-22 19:37:44

    예전에도 병원 한번 다녀오지 않음 ......?

  • 너도나도
    2026-06-22 19:39:43

    사람이 갑자기 변하지 않아요ㅋㅋㅋ 병원가서 검사받은거에 의미를 두는 거죠

  • 보성결혼바램
    2026-06-22 20:43:19

    ㄱ그것보다 술을 끊어야됨,,,,ㄹㅇ 알콜상담도 받아야됨

     

     

  • EEEBEEE
    2026-06-22 20:47:52

    병원이 사람을 바꾸진 못해서

  • 힙돌이
    2026-06-22 21:22:55

    모든게 다 술때문에 일어난 사건들임

     

    술을 끊어야함

  • 아숩다아수워
    2026-06-22 21:45:42

    adhd가 충동성도 매우 강하고 공격성도 나타내는걸로 알고 있음. 술이야 방송키고만 안먹으면될듯.

  • 부비부비
    2026-06-22 22:58:48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