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총
4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오뀨 : yb단톡에 직관 같이갈사람 물어봤는데 지원자 3명왔다4 -
한국축구 미래에 대해 태영이의 답 -
공익가는 팬한테 고마움 말하는 태영 -
YB 장지수 벌칙미션 (with 엊우진, 유노)1 -
조용히 탈퇴하려고했는데 탈퇴버튼을 도저히 못찾겠는데 아시는분 계신가요?3
-
아름이 라스트 시그단 1명 모집중4
-
조기퇴근데이 보성이형은 제외네요16
-
다른스트리머와 덕몽어스 보고싶은 사람들은 9시에 하랑e 태영 출격
-
롤CK 좋아하는분들은 이경민 중간계 롤CK 임아니 엊우진 출격 -
이번 매니저 충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병원에서 거짓말은 안되지 안되지 ㅋㅋㅋ -
6년전에도 그는 똑같았다 ㅋㅋㅋ 뉴비들이 많으신가?ㅋㅋㅋ -
나는 극락이염님이 등장하면 이런생각이 난다 보성이 힘들구나 ㅋㅋㅋㅋㅋㅋ6 -
유일한 YXL 생방 아름이 많관부1 -
한쪼니 - 이 소녀 아니 친구는 왜 경작함? 이슈잇음?(썸네일 야물딱하게 먹는 모습 좋네)1 -
오늘의 유연 ㅗㅜㅑ(ㅇㅎ)1 -
빵지니 - RED RED1 -
예?(이소녀 언제옴?)1 -
우리밍: 나 이사하면서 체중계가 없어졌다 팬들:무거워서 도망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녀석 그립네 이놈한테 그녀석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 소녀가 울고있습니다 오른쪽을 봤습니다 끄덕끄덕 ㅋㅋㅋ

오 내일 중계화면에 보성이형 나오는건가 ㅋㅋㅋㅋㅋ
내일 엑셀날
음... 3대 0으로 이긴다는 가정에 늦어도 3시 대전에서 서울 가면 늦어도 5시 도착인데
가능은 하네요 시간싱 ㅋㅋ
3대0 가능성도 힘들구 최근 논란때문에 현실성 불가능이라서ㅋㅋㅋ그냥 답만 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