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뀨 : yb단톡에 직관 같이갈사람 물어봤는데 지원자 3명왔다

Profile
교감은피곤해

Profile
교감은피곤해
레벨 4
77720/100000
55%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4
  • 다하보
    2026-06-28 18:44:31

    오 내일 중계화면에 보성이형 나오는건가 ㅋㅋㅋㅋㅋ

  • 다하보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8 18:46:00
    @다하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내일 엑셀날

  • 교감은피곤해
    *신예*
    2026-06-28 18:51:07
    @교감은피곤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음... 3대 0으로 이긴다는 가정에 늦어도 3시 대전에서 서울 가면 늦어도 5시 도착인데

    가능은 하네요 시간싱 ㅋㅋ

  • *신예*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8 19:13:55
    @*신예* 님에게 보내는 답글

    3대0 가능성도 힘들구 최근 논란때문에 현실성 불가능이라서ㅋㅋㅋ그냥 답만 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