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
총
6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다른스트리머와 덕몽어스 보고싶은 사람들은 9시에 하랑e 태영 출격
-
롤CK 좋아하는분들은 이경민 중간계 롤CK 임아니 엊우진 출격 -
이번 매니저 충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병원에서 거짓말은 안되지 안되지 ㅋㅋㅋ -
6년전에도 그는 똑같았다 ㅋㅋㅋ 뉴비들이 많으신가?ㅋㅋㅋ -
나는 극락이염님이 등장하면 이런생각이 난다 보성이 힘들구나 ㅋㅋㅋㅋㅋㅋ6 -
유일한 YXL 생방 아름이 많관부1 -
한쪼니 - 이 소녀 아니 친구는 왜 경작함? 이슈잇음?(썸네일 야물딱하게 먹는 모습 좋네)1 -
오늘의 유연 ㅗㅜㅑ(ㅇㅎ)1 -
빵지니 - RED RED1 -
예?(이소녀 언제옴?)1 -
우리밍: 나 이사하면서 체중계가 없어졌다 팬들:무거워서 도망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녀석 그립네 이놈한테 그녀석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 소녀가 울고있습니다 오른쪽을 봤습니다 끄덕끄덕 ㅋㅋㅋ -
또해영:일라오이도 할꺼다 기대해라 훈수해라 대환영이다 -
또해영 : 언니 나도 롤 과외받기로 했다 조만간 올라간다 -
빵지니-밥먹으면서 마티니 -
우리밍 - HOTEL PARTY -
최근 태영이,태영이열혈,플러그님 까지 괴롭히는 사람 있다고 함(soop이야기에 정보공유) -
염보성)개인방송은 당분간 안할꺼 같고 치료 잘 받고 마음을 잘 가다듬고 자신감 생길때 돌아오겠다 -
염보성)잘 지내지는 못한다... 여러분 말이 맞다 ADHD였다...근데 수치가 많이 높은.....

왜?
보성이 힘들때 나타나주셔서 서포트 해주시니 귀인이시잖아
어디방 리밍이방이네요 ㅎㅎ 항상 힘들때 오시죠 그리고 밀어주시뵤 극락형님
ㅇㅇ
힘들때 안힘들때 가리지않고 왔었음
이상하게 힘들때 난 자주봬서 든든한 키다리아저씨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