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뀨:"일어날꺼에요 염보성이야 "이게 당연한 반응인데

Profile
교감은피곤해

Profile
교감은피곤해
레벨 4
62960/100000
26%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6
  •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20:00:09

    몇명 선민의식 팬인척 하는 애들 토나오네

  • 토요다
    2026-06-26 21:24:32

    일어날게있나 방향성은 이미 보햄이 얘기했던걸로 아는데 맞죠?

  • 토요다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21:31:58
    @토요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일어날거 있죠 계속 반복되는 잘못된 언행들로 의도와 다른 방향을 병원을 통해서라도

    어떻게든 고칠려고하고 고쳐지면 팬들도 원하고 자기도 다시 유쾌하게 갠방 돌아온다고 했으니

  • 교감은피곤해
    토요다
    2026-06-26 21:43:08
    @교감은피곤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병원을 통해서 고친다는게 아니고 개인방송을 최대한 줄여서 말을 안나오게끔 한다고 들었는데 제가 잘못들었나봐요

  • 토요다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21:48:50
    @토요다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병원다녀도 뚝딱 고쳐지는게 아니고 시간이 꽤 필요하기도 하니

    고쳐지는 시간동안 그동안은 갠방은 줄이고 한다는게 요점이였음

    님처럼 들을수도 있음 말을 ㅈㄴ못해서 그럼 내가 볼땐 통역사 필요할꺼 같음

    의도랑 말을 너무 다르게 말함 이것도 고쳐야해서 시간이 좀 필요하긴 할꺼임

  • 메가망치
    2026-06-26 23:15:40

    20년 통나무드는 인생 살다보면, 고집도 소신도 생기는 거다.

    그게 막 변화를 주자해서 갑작 스럽게 변하는게 아니다.

    나도 결혼하고 통나무 한 10년 들어보니 힘들고 쓸쓸한데,,,

    보성이는 10대(15살)때부터 통나무 들고있다.

    감히 힘내라 충고도 못하겠는데,,,

    말을 아끼고 응원을,,, 사랑합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