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만에 와서 최근 한달 다시보기 보고 나열해봄(염보 멘탈 많이 나갈만 한데?)

Profile
교감은피곤해

GTA재밌게 라이트하게 할려함 ->조작법몰라서 채팅창남 ->삔또나감 -> 일본도 어차피 가야해서 완침->일본감 - > 지퍼사건 ->창피한모습 함부로 올려서 삔또나감->드잡이방송

 

골빈벨 신청자 저조함 -> 삔또나감 ->yb애들로 염창클럽으로 해야지(염창클럽때 드잡이 없이 재밌게 했으니 신청자 많겠지?) ->기존yb멤버 0명 신청->삔또 더 나감

 

MT감 ->기존yb멤버 당일집감(많이들 아픈가보다)->몇명 12시간씩 방송함(아파서 간거 맞나?)->삔또나감(염창클럽생각났을꺼임)->드잡이방송 

 

빵지니 사건->삔또 더 나가게하네?(날 무시하나?)->애들 교육해야겠다 ->더 드잡이해야지 ->합숙방송(잠옷도가져오라함)->녹음기 돌림->또해영부터 계획진행중 ->갑자기 임밍지 UFC->방송계획무너짐 ->멘탈나감


연속된 일들로 멘탈 힘듬 -> 술먹방 넉두리방송함 -> 술방송도중 미로 당일통보 -> 말실수
 ->멘붕 ->멘붕와서 노방종 노술 못지킬약속함 ->노방종하다 현타옴 ->막타


병원감 ->상담받고 치료필요하다고함-> 멘탈챙길때 까지 갠방은 없음 


오랜만에 복귀해서 굵직한 이슈는 봤는데 말실수 크게 하게된 이유가 있을꺼라 봤는데

염보 입장에서 정상적 멘탈이 정상일수가 없네 ㅋㅋㅋ치료잘 받고 힘내라!

팬들도 멀리서 나열해서 봐보셈 이건 질책을 계속하면 안될꺼 같은데 존나 빡쎈데 

말실수가 너무 큰건 아는데 그 과정이 무슨 개빡이다

Profile
교감은피곤해
레벨 4
62960/100000
26%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15
  • 롤도사보성
    2026-06-26 14:36:05

    넵 알겠습니다

  • 답답해죽을거같아
    2026-06-26 14:50:29

    자승자박임 응원은 하지만 전부 본인이 초래한거고 이번에도 스스로 노방종으로 극복할수있는 사이즈였음 근데 이마저도 도망쳤고 사람자체가 멋이 ㅈㄴ 없음

  • 답답해죽을거같아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14:59:44
    @답답해죽을거같아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뭐 멘탈나가서 망언이 정당화 할수없겠지만 미로랑 이야기 잘해서 서로 사과하고 결론이 휴직에 복귀아님?

    그리고 극단적으로멘탈 힘들면 도망 가는거임 지도 살려고 도망가는거임

  • 낭만갱e
    2026-06-26 15:11:34

    형님 정상적인 사람은

    멘탈나가도

    그런 발언은 안합니다...

  • 낭만갱e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15:15:05
    @낭만갱e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말을 너무 너무 ㅈ같이 해서 그렇지

    "나도 비슷한 힘든일 있어서 이해하지만 같이 이겨내야지 당일통보는 아니지 않냐?" 이거 아닌가요?

    다 의도 알잖아요 말을 너무 ㅈ같이 망언을 해서 그렇지 무슨 의미인지 다 알잖아요

     

    물론 그게 정당화 된다는게 아니고 자기도 크게 망언했고 잘못알고 반성하고 당사자랑 잘 이야기 했는데 계속 꼬투리 물고 늘어진 느낌인데

     

    그리고 멘탈너무 나가면 정상적인사람 아닙니다 그래서 병원가서 치료 받는거고 님도 염보팬 아닌가요? 서로 위로해줘야 하지 않음?

  • 교감은피곤해
    낭만갱e
    2026-06-26 19:00:35
    @교감은피곤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당사자랑 얘기 잘끝냈다고 뱉은 망언이 없어지는건 아니죠...

    오히려 팬이라서 쉴드 안치고 더 뭐라해야되는겁니다.

    그리고 본인이 한 약속도 안지키는데 뭔 위로입니까?

  • 낭만갱e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19:10:17
    @낭만갱e 님에게 보내는 답글

    누가 실드를 치라고함? 잘못 아니라고함? 잘못 맞다고요

    그 잘못 더 안할려고 발버둥 치는건 안보고 계속 왜 훈계질 쳐 하면서 그게 팬으로써 의무라고

    선민의식에 찐 모습들 보이냐는거임 그건 팬아님 그냥 보지마삼

  • 너랑나랑노랑
    2026-06-26 15:43:45

    빠진내용도 있고 형님의 사견도 들어갔는데 반박을 하자니 괜히 싸우자는것 같고...

    그냥 각자 보고 느낀대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래라 저래라 할 필요없이.

    실망해서 떠날사람 떠나고

    좀만 더 지켜볼사람은 지켜보고

    질타할 사람 질타하고

    응원할 사람 응원하고

     

  • 스팀팩:
    2026-06-26 16:58:53

    본인이 내뱉은 말이 부메랑처럼

     

    돌아오는건데 뭐가 억울할게 있나요;;;

  • 스팀팩: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17:09:37
    @스팀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거 고치라고 병원도 가라했다가 쫄보라서 자기방어만 주구장창하다가

    그래도 이번에는 용기내서 나름 병원도 가고 상담도 받는다는거 아님?

    잘못된거 알아서 고칠려고 발버둥치고 할려는 것도 알아줘야지

    무슨 애 키우듯이 과거 지도 아는 잘못 하나하나 다 훈계에 트루먼쇼도 아니고 인생자체를 CCTV켜놓은거 같음

    그렇게는 하지 말자는거임 이건 내 100%사견

  • 조시뿔은보성
    2026-06-26 17:20:10

    멘탈이 나간거랑 팬들이 싫어하는 술먹방 해서 말 실수? 실수인지도 모르겠음 무튼 함부로 하고 시청자랑 싸우는거랑은 별개지 팬들 피드백 싹 다 무시하고 자기말이 맞다고 생각하는 애인데

  • 조시뿔은보성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17:29:25
    @조시뿔은보성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거 고칠려고 상담받으로 간거잖아 옛날에 자기도 말했잖아 자기도 항상 후회한다고 함부로 말하고 자기 의도는 그게 아닌데 계속 자기방어하고 피하고

    회피한다고 자기도 답답하다고 그래서 병원힘 빌려서라도 발버둥칠려고 하는데 이걸 위로해주자고 하면 이상한거임?

  • 교감은피곤해
    조시뿔은보성
    2026-06-26 17:33:41
    @교감은피곤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상한거 아님 맞는말이고 자기도 변해보려고 병원도 다니고 의지 보여서 응원하는데 치료랑 별개로 방종하고 술마신거랑 번지약속을 일절 언급을 안하니까 문제 되기도 함

  • 조시뿔은보성
    교감은피곤해
    작성자
    2026-06-26 17:36:20
    @조시뿔은보성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건 지도 찔리닌깐 그런거고 찌린건 자기도 잘못아는거고 아직은 시간이 필요해서 회피하는거잖음

    그건 그냥 그러려니 해주고 나중에 말하면됨 굳이 하나하나 그렇게까지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 EEEBEEE
    2026-06-26 18:38:31

    본인 잘못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