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다시 시작해서 브론즈인데 윤랑이 솔랭에서 만나면 캐리좀해줄랫더니

Profile
히키코택용

브론즈인데 골드랑 잡히네 ㅋㅋ

주말이라서그런가 아님 mmr이 올라갔나

플레4 두개 골드1 하나는 시즌끝나서 플레4못찍고 롤 탈퇴햇는데

근데 확실한건 아이디 하나면 티어 쑥쑥오르네 맨처음에는 임시티어 아이언3인가 나오던데

한두판 이기니까 그냥 티어 두세계단 확올려버리는디?

 

댓글
1
  • A-인천유미
    2026-06-28 11:33:52

    저도 애들이랑 만나 볼려고 배치돌리고

    챔 연습해서 브1왔는데 골드 애들이랑 만나여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