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즈인데 골드랑 잡히네 ㅋㅋ
주말이라서그런가 아님 mmr이 올라갔나
플레4 두개 골드1 하나는 시즌끝나서 플레4못찍고 롤 탈퇴햇는데
근데 확실한건 아이디 하나면 티어 쑥쑥오르네 맨처음에는 임시티어 아이언3인가 나오던데
한두판 이기니까 그냥 티어 두세계단 확올려버리는디?
브론즈인데 골드랑 잡히네 ㅋㅋ
주말이라서그런가 아님 mmr이 올라갔나
플레4 두개 골드1 하나는 시즌끝나서 플레4못찍고 롤 탈퇴햇는데
근데 확실한건 아이디 하나면 티어 쑥쑥오르네 맨처음에는 임시티어 아이언3인가 나오던데
한두판 이기니까 그냥 티어 두세계단 확올려버리는디?
저도 애들이랑 만나 볼려고 배치돌리고
챔 연습해서 브1왔는데 골드 애들이랑 만나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