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퇴근 평상시 하던것보다 적은거 같아서
물어본건데, 엑알못이라 몰랐네요..
ㅈㅅ합니다.
분탕쳤으니 악성 10새끼 정보하나 캐서 와라
ㄴㄱ?
태영이
분탕쳤으니 도토리 보내세요 이번만 봐드릴게요
어떻게보냄?
YXL-YB 이야기에 다하보 닉네임 클릭하면 도토리 보내기 나와염 ㅎㅎ
하보엉아 도토리 부자아닌가요 ㅋㅋㅋ
어디 방송보니까 대표빼고 70이라던데 정확한 오피셜이 먼가요?
모르져..
공지만 본거라
대표 포함 안한 멤버들만 70만개 입니다
ㅇㅅㅇ
분탕쳤으니 나한테도 도토리보내면 한번실수는 눈감아드림
분탕쳤으니 악성 10새끼 정보하나 캐서 와라
ㄴㄱ?
태영이
분탕쳤으니 도토리 보내세요 이번만 봐드릴게요
어떻게보냄?
YXL-YB 이야기에 다하보 닉네임 클릭하면 도토리 보내기 나와염 ㅎㅎ
하보엉아 도토리 부자아닌가요 ㅋㅋㅋ
어디 방송보니까 대표빼고 70이라던데 정확한 오피셜이 먼가요?
모르져..
공지만 본거라
대표 포함 안한 멤버들만 70만개 입니다
ㅇㅅㅇ
분탕쳤으니 나한테도 도토리보내면 한번실수는 눈감아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