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에콰도르가 독일잡고 기적으로 32강진출함.
8시에 일본vs스웨덴 스웨덴 승 이나 무 또는
일본이 한점차 승리하면 하나더 사라질예정...
이야 이걸 에콰도르가;ㅋㅋㅋㅋㅋㅋ
방금 일본 스웨덴 무승부 엔딩 ㅋㅋㅋ진짜 못올라가려나
11시경기 최악의수가 파라과이가 1점차로 이기는게 최악입니다 호주가 이기거나 파라과이가 2점차로 이겨야하는데 무승부도 안됩니다ㅋㅋㅋ
깔끔하게 호주가 이기는게맞는듯 호주 이겨줘ㅜㅜ
호주 파라과이 결국 wwe 하다가 결국 무승부..
ㅋㅋ와 벌써 경우의수 3개삭제 됐네요 조졌네 징짜..............
이야 이걸 에콰도르가;ㅋㅋㅋㅋㅋㅋ
방금 일본 스웨덴 무승부 엔딩 ㅋㅋㅋ진짜 못올라가려나
11시경기 최악의수가 파라과이가 1점차로 이기는게 최악입니다 호주가 이기거나 파라과이가 2점차로 이겨야하는데 무승부도 안됩니다ㅋㅋㅋ
깔끔하게 호주가 이기는게맞는듯 호주 이겨줘ㅜㅜ
호주 파라과이 결국 wwe 하다가 결국 무승부..
ㅋㅋ와 벌써 경우의수 3개삭제 됐네요 조졌네 징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