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불러서 저렇게 탱킹시키고 보고만 있는거?
댓글
총
3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19)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6)
-
공지
💬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4)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adhd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
에휴 입방정은 진짜ㅋㅋㅋ4
-
보성이형 진짜 이기적이에요5
-
근데 왜 오뀨 방가서 저러는거임 ㅋㅋㅋㅋㅋ2
-
"형이 힘들어해요 팬분들 알아주세요"1
-
오뀨 개쳐맞고 있는거 보고있을텐데1
-
근데 염보 망하면 yb망하긴함2
-
방송끄고 도망가서 술쳐먹은새끼가 탱킹을 어케해
-
오뀨가 저러고 있는거 보면 방송켜서 수습을 해야지 뭐함3
-
그냥 진자 알콜상담 받아봐야할듯
-
수장이라는 인간이 망할거면 혼자망하지 크루원한테까지
-
번지점프하세요1
-
델리:지키지도못할 약속하지말고 줄인다고해라
-
대깨염이지만1
-
딴건 모르겠고~ 번지 슈우우웃~
-
술먹고 나락갔는데 또 술먹었네 에휴... 방송 사형선고네...
-
진짜 이해가 안가네 염보성한테 화난걸
-
ㅉㅉ 팬들이나 보햄이나 똑같다니깐
-
염보성 잘못인데 팬이라는 새끼들이 딴방가서 패악질 중이네ㅋ1
-
왜 오뀨방에서 화풀이함? ㅋㅋㅋ1

롤한데요 바쁨
롤한다던데 옆화면에 오뀨방송 켜놓고 있을듯
롤하는데 그건 이해해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