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때문에 진짜 크루원들 피해보고있습니다
팬들 다 떠나고있어요 제발 정신차리세요 애들 다 나가는거 보기싫으면
저도 그런거 싫어요
어제 합방부터 파전에 막걸리까지 오뀨가 선택할수 있는게 없었을텐데 욕은 쟤가 다 처먹고있고 술먹은걸 오뀨탓하는 것들은 니들이 인간이냐
어제 합방부터 파전에 막걸리까지 오뀨가 선택할수 있는게 없었을텐데 욕은 쟤가 다 처먹고있고 술먹은걸 오뀨탓하는 것들은 니들이 인간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