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방 능력이 없으면 팬들이랑 스케줄을 같이 짜면 좋겠는데....
노방종이면 뒤에서 당연히 섭외할 시간도 없고 짱구굴릴 시간 없잖아요
그러면 팬들한테 의견묻고 같이 짜면 안되나요? 이렇게 도망치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하는데
계속 같이 일정 짜자고 해도 무시하는게 이해가 안됨
갠방 능력이 없으면 팬들이랑 스케줄을 같이 짜면 좋겠는데....
노방종이면 뒤에서 당연히 섭외할 시간도 없고 짱구굴릴 시간 없잖아요
그러면 팬들한테 의견묻고 같이 짜면 안되나요? 이렇게 도망치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하는데
계속 같이 일정 짜자고 해도 무시하는게 이해가 안됨
다시보기 보니깐 시작도 하기 전에 그냥 무지성으로 이거하지마 저거하지마 이러는데 무슨 팬이랑 일정 짜라 하시는건지?? ㅋㅋ
머 염보가 그전에 안짠거 잘못이지만 팬들이랑 의견묻고가 되겟어요?? 자기들이 원하는거 안하면 다 ㄴㄴ인데
이해는 하지만 너무 대책없이 시간만 때우려는게 보여서 그래요. 의견 취합해서 투표로 다음날 뭐할지 같이 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4 5월 잘하고 6월 와서 갑자기 무너졌잖아요. 그시점에 술퍼먹고 사고치고 방송의욕 꺽여있던 시점에 갑자기 노방종 하는데 뭐 머리가 제대로 돌아갈까요. 뭔가 의욕 넘치고 그런시점이었어도 몇날며칠 잠든시간 빼면 계속 욕먹고 있으면 사람이 아무리 맘잡을려해도 안되죠. 게임같은것도 그냥 설득하고 하면 되는데 어제 보니까 무언가 시도할때 계속 ㄴㄴㄴ만 올라오니까 채팅창 눈치 엄청 보면서 겁나서 아무런 시도조차 못하는 지경에 이르던데 어제는 막판에 보니까 자신감도 없고 채팅창 겁나서 아무것도 못한듯요.
솔직히 님같이 같이 하자는 사람도 있지만 계속 욕만하는 사람도 많아서 쉽지 않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