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이번대회 시청 후기(오프가면지움)5
-
염보성: 내일 저라뎃,준밧드랑 야방 낮방 있어요.6 -
염보성: 왜 은우가 큰손 많을 줄 알아?5 -
염보성 : 망뚜 ,다뉴 ,하악 관련, 대회는 온라인으로(엑셀 겹치면)2 -
풀옵하고 엑셀일정하고 겹치면 어떻게 해? - 답변3 -
여러분... 이거뭐죠??32 -
날이너무덥네요 ..4
-
주말 다들 뭐하실가요6
-
어제 몰입감은 플옵급이긴했네요5
-
다음회차엔 누구플 해야할까요?6
-
잉손실...9
-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당.5
-
YB 어제 져서 속상하네요...ㅠㅠ7
-
형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12
-
YB)염보성 "다뉴 안받고요! 테스트 안하기로 했고요! 대회때는 엑셀때랑 겹치면 온라인으로 합니다"8
-
관리자 형님 건의 드립니다 !!8
-
하고싶은말이 있네요..4
-
행복했어요16
-
뽑기....22
-
리그 초반에 플옵만 가도 만족이다 했었는데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