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만개만 넘으면 홀린듯 뽑기가서 도토리 탕진하게 되네요....ㅠㅠ 참을성을 길러야할텐데....
댓글
총
19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휴지넣는 또해영4 -
오뀨) 내일 yb멤버들이랑 롤ck 추진1 -
유연3 -
쵸파 YXL 용병데이 출격1 -
오뀨:"일어날꺼에요 염보성이야 "이게 당연한 반응인데6 -
YXL 팀 류서하(너의멜로디x김유정x서니x김푸x꺼니) 승리 포스터 -
YB 하랑e 스타,롤,배그 트리플크라운 기념3 -
YB 또해영x하랑e 블루밤 배틀그라운드 우승기념3 -
귀여운데?1 -
파랑 파랑 -
유정 -
팀전 의상 -
yb/yxl 용병)월드컵 하랑e4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4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4 -
총소리에 놀란 유연3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4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보ㅡㅡㅡㅡㅡㅡㅡ그
보그형 나도 받은거라 아껴써야해서 그래도 좀 보냈어 ㅎㅎ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화이팅입니다
보그형 나도 받은거라 아껴써야해서 그래도 좀 보냈어 ㅎㅎ
착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ㅅㅅㅅㅅㅅ
보ㅡㅡㅡㅡㅡㅡㅡ그
전 10만개에서 참기 빡세던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
보그 형아 ㅠㅠ 나도그래 ㅠㅠㅠㅠㅠㅠㅠ
도박이 나빠잉 ㅠ
도토리 1:1빵 게임은 안생길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ㅇㅈ
도토리는 쓰라고 있는거죠ㅋㅋ
탕진잼
마음을 담아 30만개 보냅니다! 많이따세용!!
순유업 감사합니다!!
다같은마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