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총
24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휴지넣는 또해영4 -
오뀨) 내일 yb멤버들이랑 롤ck 추진1 -
유연3 -
쵸파 YXL 용병데이 출격1 -
오뀨:"일어날꺼에요 염보성이야 "이게 당연한 반응인데6 -
YXL 팀 류서하(너의멜로디x김유정x서니x김푸x꺼니) 승리 포스터 -
YB 하랑e 스타,롤,배그 트리플크라운 기념3 -
YB 또해영x하랑e 블루밤 배틀그라운드 우승기념3 -
귀여운데?1 -
파랑 파랑 -
유정 -
팀전 의상 -
yb/yxl 용병)월드컵 하랑e4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4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4 -
총소리에 놀란 유연3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4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전단지돌리던시절부터 아직 기억이 생생한데 덕분에 재밌었습니다!! 앞으로 좋은일만 있으시길!!
수고해따 이스라
이슬이도 고생했지만 슬플단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수고했다 항상 좋은일만 있길 바랄게
이슬이도 고생했지만 슬플단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전단지돌리던시절부터 아직 기억이 생생한데 덕분에 재밌었습니다!! 앞으로 좋은일만 있으시길!!
수고해따 이스라
고생했어 이스리
수고했다리
수고했다 항상 좋은일만 있길 바랄게
단 형님이 만드신 영상인가
이슬이도 슬플단형님들도 수고하셨습니다 ㅠㅠ
고생했어요~! 이슬,슬플단 잊지 않겠습니다.
ㅜ ㅜ
고생하셨어용
다시 돌아오는 그날까지 화이팅!!!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ㅠ
고생했어요
이렇게 잘하고 나가면 돌아올때도 아니면 가끔소식들어도 좋은마음이 생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