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케이대가 이겼으면 좋겠지만 늪지대도 이길수있단 마인드.
댓글
총
5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아름이 라스트 시그단 1명 모집중1
-
조기퇴근데이 보성이형은 제외네요15
-
다른스트리머와 덕몽어스 보고싶은 사람들은 9시에 하랑e 태영 출격
-
롤CK 좋아하는분들은 이경민 중간계 롤CK 임아니 엊우진 출격 -
이번 매니저 충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병원에서 거짓말은 안되지 안되지 ㅋㅋㅋ -
6년전에도 그는 똑같았다 ㅋㅋㅋ 뉴비들이 많으신가?ㅋㅋㅋ -
나는 극락이염님이 등장하면 이런생각이 난다 보성이 힘들구나 ㅋㅋㅋㅋㅋㅋ6 -
유일한 YXL 생방 아름이 많관부1 -
한쪼니 - 이 소녀 아니 친구는 왜 경작함? 이슈잇음?(썸네일 야물딱하게 먹는 모습 좋네)1 -
오늘의 유연 ㅗㅜㅑ(ㅇㅎ)1 -
빵지니 - RED RED1 -
예?(이소녀 언제옴?)1 -
우리밍: 나 이사하면서 체중계가 없어졌다 팬들:무거워서 도망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녀석 그립네 이놈한테 그녀석이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한 소녀가 울고있습니다 오른쪽을 봤습니다 끄덕끄덕 ㅋㅋㅋ -
또해영:일라오이도 할꺼다 기대해라 훈수해라 대환영이다 -
또해영 : 언니 나도 롤 과외받기로 했다 조만간 올라간다 -
빵지니-밥먹으면서 마티니 -
우리밍 - HOTEL PARTY -
최근 태영이,태영이열혈,플러그님 까지 괴롭히는 사람 있다고 함(soop이야기에 정보공유)

늪이 이겨야 저희가 좋아져요.. 케이대가 남은 경기들이 빡세서 1등도 가능해서
그래도 정배는 케이대 일듯
엔트리 보면 나쁘지 않던데 일단 저티어는 늪이 좋고 고티어는 반반 근데. 한번씩 쓰러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