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좀 차려엇!!!!!
상대빌드 헛갈린건 그렇다 치자.
도대체 왜 본인 빌드를 반복해서 실수하는 거야??!!??!!
테란은 본인빌드 제대로 수행 못하면 패배확률이 60~70퍼야.
(조금 과장하면) 져주는 거나 마찬가지야.
고티어로 갈수록 디테일에서 승부가 갈려.
병력 움직일때 벽에 붙어 일자로 가다가 언덕 시야라서 안보이는 뮤탈에 털려.
지형지물 때문에 병력이 두갈래로 나뉘어져서 털려. 후속 마메 합류 하려면 본대가 본진쪽으로 움직이면서 후속병력이 진출하면 안전한데 둘다 전진하다가 후속 짤려.
중간에 끊어 먹히는 병력이 너무 많아.
그렇게 두번 정도 끊기면 불리해지더라.
진짜 퇴마라도 해야하는 거니? 뭐에 홀린거 같애.
우리밍 지두두는 아직 수술 후유증이 있는거같고,
태영이는 '아.....이거 내가 왜 하고 있지?' 이런 표정처럼 보여.
슬럼프? 매너리즘? 번아웃? 보어아웃? 아님 나중에 극적인 스토리 만들라고 지금부터 대본쓰는 거야?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라고 생각하고 싶은데 이건 뭐 반보 전진은 커녕 이보 후퇴하는 거야.
진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거나 리프레시 하고 싶으면 염보성에게 말하고 빨리 3일정도 쉬다 오는 것도 좋다고 봐. 갠방팬들은 아쉽겠지만 대회 우승이라는 공동의 목표가 있으니까 컨디션 관리를 위해 해봄직하다고 본다.
나 진짜 염보성 방송 거의 8~9년 봤고, 지금 와이비 크루원들 솔직히 역대급 조합이라고 생각해. 제일 좋아. 누구한명 나가면 진짜 아쉬울 것 같아.
사람 마음이 환경에 영향을 받아. 안 좋은 경기결과 때문에 분위기가 반복해서 침울해지면 사람 마음도 어두워져서 누군가 갑자기 언해피 뜰수도 있어. 스스로 무너져서 자퇴하고 장기휴방 갈수도 있고.
다들 매력이 넘치고 시너지 좋고 즐거운 사람들인데 조금만 더 집중력 올렸으면 좋겠어. 열심히 해보자.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 지두두 태영 우리밍 항상 응원합니다. 제 마음이 들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