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하나때문에 저 좋은 선수풀로 조별딱을하네ㅋㅋㅋ

Profile
니남친염보성

쳐 나갈때 연봉 다 뱉어놓고 나가라 명보야

댓글
4
  • 도가니사리기
    2026-06-28 11:17:46

    와 마지막날까지 희망고문만 당하다 끝나네요 ㅋㅋㅋ 마지막 오스트리아경기 경우의수 성공하면 개웃기겠다..

  • 도가니사리기
    니남친염보성
    작성자
    2026-06-28 11:23:46
    @도가니사리기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요 몇일 국적이 몇번 바뀐지 모르겠음ㅋㅋㅋ 오스트리아 이기면 더 열받을듯요...

  • 아숩다아수워
    2026-06-28 11:32:06

    부상선수도 없고 선수풀도 좋고 조도 최고 개꿀조 들어갔고 거기다가 그조 주전들도 경고누적으로 못나오는 온갖 운빨 스스로 걷어찬 명보는 ㅋㅋㅋ

    진심 무능력 그자체인듯 ㅋㅋ

  • 아숩다아수워
    니남친염보성
    작성자
    2026-06-28 11:36:50
    @아숩다아수워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운이란 운은 다몰아줬는데 전술이 쓰레기라 차라리 허수아비 세워놨으면 32강 진출했을듯요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