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 나갈때 연봉 다 뱉어놓고 나가라 명보야
댓글
총
4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20)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5)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중국 반응
-
★내일 MSI 일정★ -
카르민코프 vs 딥크로스 경기 대기
-
홍명보 FIGHT 경기전 선수단 미팅 -
조용히 탈퇴하려고했는데 탈퇴버튼을 도저히 못찾겠는데 아시는분 계신가요?4
-
[속보[홍명보 감독, 10시간 후 기자회견 예정1 -
[월드컵] 최악의 성적 낸 홍명보호 30일 귀국…처음으로 귀국 행사 없다
-
킹우의 수에서도 가운데만 쏴버리는 양궁의 민족 -
실시간 딜미터기 터지는 이경규 발언 수위 ㄷㄷ :(대표팀) 회식 할께에요 왜냐면 14년 브라질에서도 1무 2패 당하고 회식 했어요 브라질 밴드 부르고 술때려먹고 그래서1 -
카르민코프 vs 딥크로스 경기 대기
-
이경규 : 월드컵을 94년도부터 따라 다녔는데 올해가 제일 최악이야, 끝이없어 비극이 -
티원 3:0 승 대떡 고맙다 ㅅㅅㅅㅅㅅ
-
드라마 김부장 어떤가요? 볼만한가요?7
-
팀리쿼드
-
티원 vs 팀리퀴드 3세트 오픈
-
와 티원 팀리퀴드한테 지네 ㅋㅋㅋㅋㅋ2
-
도란 오늘도해주나1
-
티원 2세트 열었습니다
-
월드컵 떨어졌으니 MSI 봅시다 이제
-
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떨어졌네1
-
확실히 하늘의 뜻이라는게 있나봄2
-
감독 하나때문에 저 좋은 선수풀로 조별딱을하네ㅋㅋㅋ4
-
한시간뒤 롤 MSI 개막 ㅅㅅㅅㅅㅅ1

와 마지막날까지 희망고문만 당하다 끝나네요 ㅋㅋㅋ 마지막 오스트리아경기 경우의수 성공하면 개웃기겠다..
요 몇일 국적이 몇번 바뀐지 모르겠음ㅋㅋㅋ 오스트리아 이기면 더 열받을듯요...
부상선수도 없고 선수풀도 좋고 조도 최고 개꿀조 들어갔고 거기다가 그조 주전들도 경고누적으로 못나오는 온갖 운빨 스스로 걷어찬 명보는 ㅋㅋㅋ
진심 무능력 그자체인듯 ㅋㅋ
운이란 운은 다몰아줬는데 전술이 쓰레기라 차라리 허수아비 세워놨으면 32강 진출했을듯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