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밑에 댓글로쳐맞을까봐 댓글못달게해놓은건가

Profile
qwerzx11

꼬름하네 ㅉㅉ

댓글
26
  • 얼굴대두보성
    🔥 Hot
    2026-06-03 18:07:28

    에초에 크루수장과 크루원관계가 어떻게 수평이 되요 말장난이고 비꼬는거죠. 그 어느크루도 수평으로 가는곳 없어요 악성들이 항상 하는게 카톡가지고 물고 늘어지는건데 일상생활 하면서 당연히 하는것들 감사인사 그런거 하라는건데 그게 문제가 되는것처럼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제정신일까 싶네요.

  • 얼굴대두보성
    🔥 Hot
    2026-06-03 17:52:56

    댓글 닫는 기능도 있구나 추천박힌 꼬라지 보니까 단톡인듯

  • 루라루라
    2026-06-03 18:45:35

    수평적인걸 바랄거면 여자애들도 알아서 잘해야지 ㅋㅋㅋ 서로 알아서 잘할때 수평적이게되는거지 보형이 시켜야지 그때서야 하는애들이 먼놈의 수평적인걸 바라는건지 크루를 오래하다보니 물소가 많아지는건지 이상한사람이 많은건지 노답이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