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형들 유정이 용병5
-
[251201] 오늘의 이적시장 단신 (1보)4
-
최도랑 유스+승급한 8티어 대회도 ''YB여운'' 추천 부탁드립니다.7 -
도토리콘 만드는것도 은근 노가다인데...다음 타자 이중에 누구부터 할까요?7
-
이생각을 해봅니다.8
-
YB 스폰전적일지 11월 30일자 (대회기간)4 -
[YB] 학생들 11월 스폰전적 분석 (11월 최종)1 -
한쪼니 ' 제 경기력이 맘에 안들어서요5 -
쪼피셜 : 염보성 플룻으로 대가리 찍고싶다 ㅋㅋㅋㅋㅋㅋ8 -
쪼황 의외여서 개놀람6
-
보성이 10년째 지켜본결과4
-
소다의 시련13
-
형들 토스 코치 증말 없넹2
-
염보성 : 귀뚜라미가 살아있고 쉽지않아요 잘한걸 칭찬할게요5 -
오랜만에 글쓰는데 지니랑 랑이 보고싶다 후..3
-
오메킴과 빼빼로 게임하는 소다5 -
귀뚜라미 먹는 소지6 -
비시즌은 확실히 보라적으로 하는게 재밌긴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
오늘도 재밌게 봤네욬ㅋㅋㅋㅋㅋㅋ1
-
염보성 각종 벌레먹방 ㄷㄷ10 -
경기결과 총 정리.해주실분 잇나요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