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입이라는게 성공할 수도 실패할수도 있는게 영입인건데 리모콘질들이 심하긴하네 갑자기 몇명이 나가서 그런가?? 항상 영입만 있으면 너무 지들 입맛에만 맞출려고 하네
댓글
총
11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3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2 -
총소리에 놀란 유연2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3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5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저는 염보님을 지지합니다!
보성이가 어련히 알아서 합니다. 이상하면 나중에라도 내보내도 되고
공홈에 영입관련 반대 글이 안보이는건 뭐다??
티어표를 보니까 전체적으로 5티어 비율이 많이 없네요 특정 학교에 많이 모여있고 지금 fa 친구들중에 쉬고 온 사람들도 있고 애매하네요 이게 자체 승급을 시킬 수도 없는 부분이고 먼가 5티어가 애매하고 어렵네요 이러면 승급 날짜 기준으로 짤라서 5를 6이랑 붙여야 하는 것도 나올것 같고 언제부터 5티어가 이렇게 귀한 티어가 된건지 참 아이러니하고 형님들이 걱정하는 부분들도 다 이해가 되는 부분이고 힘드네여 ㅠ ㅠ 보성이형이 잘 선택하고 그 선택을 존중하면서 보면 될것 같네요
비오는데 조심들 하세요 형님들 힘내시고 이틀 고생하시고 주말 즐기시길 희망합니다.
ㅇㅈㅇㅈ
ㅇㅈㅇㅈ
티어표를 보니까 전체적으로 5티어 비율이 많이 없네요 특정 학교에 많이 모여있고 지금 fa 친구들중에 쉬고 온 사람들도 있고 애매하네요 이게 자체 승급을 시킬 수도 없는 부분이고 먼가 5티어가 애매하고 어렵네요 이러면 승급 날짜 기준으로 짤라서 5를 6이랑 붙여야 하는 것도 나올것 같고 언제부터 5티어가 이렇게 귀한 티어가 된건지 참 아이러니하고 형님들이 걱정하는 부분들도 다 이해가 되는 부분이고 힘드네여 ㅠ ㅠ 보성이형이 잘 선택하고 그 선택을 존중하면서 보면 될것 같네요
비오는데 조심들 하세요 형님들 힘내시고 이틀 고생하시고 주말 즐기시길 희망합니다.
공홈에 영입관련 반대 글이 안보이는건 뭐다??
보성이가 어련히 알아서 합니다. 이상하면 나중에라도 내보내도 되고
저는 염보님을 지지합니다!
별로고 민심 안좋으면 어짜피 오래못가는데
알아서하게 냅둬도될듯
지금 거피셜영입 떠도는거에 화난사람들도 한편으론 이해는가는데 비제이한테만 지적할건 아닌거같은데 지들도 화난다고 막말쳐하는건 똑같은거같은데 뭐 분탕들도 오고가며 추천찍어놨겠다만 최근 모바일방송 베댓1위는 진짜 토나오네요 ㅋㅋㅋ와.. 뭐 그밑엔 장애인비하도 해놨네 수준
영입엔 다이유가 있다는거 믿습니다~매력없으면 관심못받고 나가겠죠.
찡찡이형 어제 역배먹음 뽀찌보냈어요~
ㅇㅈㅆ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