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아프내...진통제 먹고 잠을 자봐야지..!!!
댓글
총
18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3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2 -
총소리에 놀란 유연2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3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5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물 원샷하고 자십쇼
혹시 몇mm인지 병원에서 알려주셨나요?
하루에 2리터씩 마시는중..!
물 원샷하고 자십쇼
하루에 2리터씩 마시는중..!
아...그 고통이 고통중에 탑3안에 든다고 하던데...
덜아프게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돌이 작대요 ㅜㅜ그래서 통증이 왓다 사라졋다 하는듯요
으으 ㅠㅠ
고통이 심하면 바로 병원 가세요 참으면 미련한거라서 요즘 24시간 비뇨기과 많아용 아니면 응급실이라도 가세용.... 꿀팁드리면 응급실 가시게 되면 요로결석이라고 간호쌤한테 말씀드리면 살짝 땡겨주기도 합니당
병원갔는대 돌이 그나마 작아서 물마시면 자연스럽게 내려갈거래요 ㅋㅋ그동안 아프면 먹으라고 진통제 줫어용
하루빨리 내려가시길
구토증상이나 통증이 너무 안잡히면 그래도 바로 응급실이라도 꼭 가세요 마약성진통제라도 놔주실꺼예요!! 너무 힘드시면 참지 마세요 빨리 나으시길 기워하겠습니다
마약성진통제 받오오긴햇어용
돌작다고 물먹으라해서 2주간 지옥에갔다가 결국 깼습니다 돈은돈대로 고통은 고통대로
100프로는아님 전 다시 생기면 무조건 걍 작아도 깰듯 ㅡㅡ
헉 나랑 똑같은대..?
혹시 몇mm인지 병원에서 알려주셨나요?
기억이 작다고는 한거 같은댜
보통 3~4mm일것 같은데 실비보험 있으시면 2~3일 계속 아프면 그냥 비뇨기과 가셔서 최외충격파그거
못참겠다고 해달랄라고 하면 해주시는 경우도 있어서 해달라고 요구 해보세용
그게 가장 빨라요
비뇨기과 아니고 종합병원갔는대ㅇㅅㅇ
비뇨기과로 가야겟내요 더 아프면
제가 결석 2번 깨는댕 그거 고통오면 못은직임
음직일수 있을때 미리 비뇨 가서 돌 깨야함
새벽에 진짜 고통오면 119 불러서 가야하는댕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