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왜케 쎄보이지 하 존나 고민되네 ㅋㅋㅋ
댓글
총
11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파랑 파랑 -
유정 -
팀전 의상 -
yb/yxl 용병)월드컵 하랑e1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4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4 -
총소리에 놀란 유연3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4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5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좀어렵네요 저티어쪽은 늪이 ㅋ세서 ㅋㅋㅋ
어허 바이럴 하지마세요. 픽 인증먼저하세요! 어디 절 낚아 먹으려고! 크흠크흠 안통하지!
정선이 이길것 같아요 일단 3티어는 음 소심이 승 4티어는 빵리 승 5는 그냥 압살 뮤탈에 홍콩 7은 모름 8은 모름 근데 남자에서 1 대. 1 2티어는 블리가 이길것 같고 링으로 자만 안하면 블리 승 나머진 모름
저는 정선 갔습나다 우리한테 좋은 팀이 올라오길... 늪은 빡세요 쵸파한테..
정선이 이길것 같아요 일단 3티어는 음 소심이 승 4티어는 빵리 승 5는 그냥 압살 뮤탈에 홍콩 7은 모름 8은 모름 근데 남자에서 1 대. 1 2티어는 블리가 이길것 같고 링으로 자만 안하면 블리 승 나머진 모름
좀어렵네요 저티어쪽은 늪이 ㅋ세서 ㅋㅋㅋ
어허 바이럴 하지마세요. 픽 인증먼저하세요! 어디 절 낚아 먹으려고! 크흠크흠 안통하지!
저는 정선 갔습나다 우리한테 좋은 팀이 올라오길... 늪은 빡세요 쵸파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정선이 올라오는게 좋아요
늪지대 맴버가 개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