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총
7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1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3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
서니 : 오빠 평소에 생각이 다른곳에 있는거 같았는데 이제 편해졌다 / 유정 : 맞아 불편했어 -
염메시(염흥국?) 스페셜3 -
염보성: 너 자면서 나 터치하지마라 / 서니: 오빠 동터치미1 -
소다 - 25만개 (feat.VIP8) -
염보성 : 은우랑 쩔밍이가 너 왜 쏴줬냐 / 서니 : 아니 진짜 거짓말 안하고..1

저런말 한거보면 코치들도 다 안고 갈것같은데요
코치들 생각이 중요할꺼같습니다
코치들 파이가 엄청 줄어드는건 팩트라서
그래도 가끔2부씩으로 배그나 다른 종겜으로하면 나름 괜찮을듯해요
맞음 저도 처음엔 코치가 할게 있을까 생각했는데
스타 교육, 피드백은 지금처럼 똑같이 하면 되고
평소 방송은 자기가 하고 싶은 방송 하면 되고
지금이랑 거의 달라지는건 없다고 봄
딱 달라지는건 대학 대회를 안한다는건데
이건 잘 모르겠음
코치들 입장에서 비방으로 빌드 짜고 연습하고
하는게 어떨지 모르겠음
힘들긴 할텐데 이겼을때의 성취감과 대결비 버는것도
클거라고 생각해서..
흠..쓰고보니 저도 잘 모르겠네욬ㅋㅋㅋㅋㅋ
어렵다..
대회는 그렇다고해도 대전은 한번씩할거라고 했으니 코치들이 있으면 좋죠
저희야 있으면 좋은데
코치들 입장에서는 조금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해서
뭐 일단 내일 재계약컨텐츠때 보면 알겟죠 전 스타를 자주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