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해보인다 라인전보면
댓글
총
17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3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2 -
총소리에 놀란 유연2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3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5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보성업 파이팅 ~!!
그거보다 스타처럼 챔피언간 유불리를 전혀 모르는거 진짜 크다
롤쪽도 계속 도전할꺼면 탑스승님 구해서 제대로 배워보는게 좋을듯요 혼자 공부하는거랑 확차이나던데
팀게임이랑 솔랭이랑 확차이나서
보성이형 그냥 롤 유튜브 케리하는 장인 영상만 봐서 롤 지식 늘지 않는게
나도 이생각임 ㅋㅋㅋㅋ 걔네는 스킬을 다생각해서 하는거고
정글러인데 탑라인전 지면 상대는 바텀만 봐주면 되는거라 게임이 쉬워져요
피갈리고 라인밀려서 받아먹는순간 진거라고 생각함 쓸데없는 피갈림이 너무많음
라인전은 그냥 컨디션 이슈고 챔프폭은 진짜 늘려야함. 자기 주픽 제외 갭이 진짜 커도 너무큼. 그래서 무조건 염보성 오른 다리 자리고 시작함.롤 계속 할거면 챔폭부터 늘려야함.
그래서 팔다리짤리면 상대가 너무 하기쉬움 모데를 하는것도아니고 사이온도 안된다고하면 상대가 너무쉽지
근데 뭐 전문 롤비도 아니고 겜비로만 먹고사는게 아니라 재미없는거 억지로 하기 싫은것도 난 이해함.
탑은 동실력이면 가위바위보싸움인데 그것도모르고 cs먹는거 집타이밍 전혀모름 그게 전부인데 탑은 솔킬이 문제가아니라 cs머곡 라인이기는게 다인데
마나 안채워오는거부터 말이안됨
롤하는건 인정인데 못한다고 긁는 애들한테 반응만 안하면 되는거죠
오늘은 자기가 못했다고 인정하고 방종해서 괜찮았어요
뭔가 탑 문파 처럼 롤 컨텐츠각 나올만 한데 ㅋㅋ 전에 롤벤저스처럼
밸런스만 맞게하면 잼날듯용 ㅋㅋㅋㅋㅋ 그래도 롤유동분들이 오늘처럼 탑차이 나게 져도 좋아들 하시닌깐
그게 중요한거 같아용 져도 좋아해주시고 이기면 더 좋아해주시는거 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오른.다리 빼면 브론즈급 실력이될때 많음 가장중요한 챔프폭 늘려야 더재밌게할듯
억까라고 생각하면 발전못함 롤비제이들중 학원다니는사람도있었음 기본은 차이가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