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들 진심으로 저렇게 다는건가
댓글
총
18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귀여운데? -
파랑 파랑 -
유정 -
팀전 의상 -
yb/yxl 용병)월드컵 하랑e2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4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4 -
총소리에 놀란 유연3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4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5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그런 여론 거기 사이트?? 누가
그런 거에 또 휘둘리면 대회 못 여네 마네
계속 커뮤에 쓸 겁니다
걍 무시해야졐ㅋㅋㅋㅋ
걔네 때문에 컨텐츠 안하는건 별로인듯
단순히 커뮤민심 하나가 문제가 아닙니다
대회 일정 자체도 타대학들 일정과 많이 겹쳐서 힘들어요
신경 쓰지 말고 일정 이라던가 세부 룰 이라던가 제대로 해서 다시 밀고 가야죠 , 대회 안열면 역시나 대회 한번 제대로 못 연다고 조리 돌릴걸요
진짜 일정 많이 겹치거나 휴방 들어간 사람들 많아서 참가자 저조하지 않는 이상 대회는 열어야 됨
씨나인 츠캄 이노대 참석안해도 강행하는게....저들이 스타판 움직이는것도 아니고 무슨 ㅋㅋㅋ
이미 어제 방송에서 염보성이 씨나인 츠캄 이노대는 큰대학이고
친한 형들이고 무조건 참여시키는게 좋다고 해서 하는말입니다
커뮤좀 그만보십쇼 ㅋㅋ 안보니까 당췌 뭔이야기 하는건지 ㅋㅋ 이해가 안가네 ㅋㅋ
비제이들한테 하는 말이죠?
비제이들도 커뮤보는데 팬들은 커뮤보지마라?
그렇게 보고싶으면 ㅋㅋㅋ내용 커뮤가서 떠들어요. 공홈만 보는 사람은 당신 하는소리 잘 이해 못하니까
공홈 님꺼임? 뭔데 글에 재갈물림?
쩝 생각하는 수준...상종 안할테니 알아서 하십쇼. 그냥 타인도 배려할줄 알아야 하는건데. 공홈에서 커뮤 이야기 하능거 싫어하는 사람아 한둘이 아닌데 제갈 이러고 있네...에휴..
공홈에도 이런 사람들이 있다는게 좀..
벌레들은 그곳들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뭐눈에는 뭐만 보이는법이죠. 자기소개 잘하시네요 화이팅
공홈 더럽히지말고 나가세요
그건 당신이 하는 행동이죠. 벌레니 꺼지라니 더러운 단어는 혼자 다쓰면서 누구에게 더럽힌다고 하십니까.
그런 평 받게 댓글썼으면 더러운개체가 누군지 알 수 있죠~
상종안한다며 본인이 한 멘트를 10분도 못지키고 계속 입으로 시비거시는분 누구?
시비걸지말고 갈길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