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 여운 실력이 더문제다 ㅠ
댓글
총
17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8)
-
귀여운데? -
파랑 파랑 -
유정 -
팀전 의상 -
yb/yxl 용병)월드컵 하랑e3 -
이번에는 팀킬로 화룡점정 찍는 유연4 -
자기 수류탄에 죽은 유연4 -
총소리에 놀란 유연3 -
배그 블루밤 러시 대회 참가자4 -
YXL 팀전 기념 포스터 (엘클라시코)2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2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5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여운이는 취업 사기 수준인듯...
둘다요? 왜요? 머가 문제죠??
어쩔수 없긴해요. 요코는 그럴줄 알고도 받은거고... 여운은 이제 8티어 승급이라...
길게 보며 스토리 써야죠 모..ㅠㅠ
여운이는 취업 사기 수준인듯...
테테전을 얼마나 해봣겠어요 이해해주세요
히요코는 저그전을 너무 못한다는걸 다시 보여줬고
여운은 8티어 이제 올라와서 그런지 테테전 능력이 제로였습니다
테테는 인정합니다 각을 모를꺼고 배운적이 없으니까..
여운업 화이팅 ~~~
요코 2캐논박고 일꾼 나가는거 보거 ㅠ
둘다 뽑은 이상 길게 봐야죠뭐 대회도 한참남았고 ㅜ 화이팅...
아프게 보긴 했지만 시간이 많이 필요할듯 싶어요
그래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깐요
오너리스크라고봄
받으면 안될 실력들에 재능들인데
역오퍼라고 그냥 무지성 칭찬만 하면서 받았으니
나중에 대회나 대전 같은거하면 저 경기들 보고 화나서
기존 멤버들한테까지 불똥튄다고봄
거의 악담을 하시네요. 이제 막 8티어 올라왔고 대학대전 한번 안한 애를 오늘 못했다고 오너리스크네 다른 멤버들한테도 피해가네 그러세요.
여운이는 스타론 포텐있어보여서 걱정안되긴해요~
오로지실력픽으로 들어왔는데 실력이없으면 같은크루못하죠 어떻게 기다립니까 ㅋㅋ
근데 대회도 없는데 안기다려주면 어카죠..
요코 캐논 2개박아는댕 8링보고 본진에서 일꾼8마리 나오는거보고 경악을 ㅠ 여운이도 테테전이지만 겜보면 ㅠㅠ
요코는 뭐...실력픽은 아니니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