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공홈 활성화되서 좋긴 한대 댓글 보는 맛이 없어 그것만 해결되면 좋을꺼 같은데
A-글쎄뭐하지
레벨 8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총
38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1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3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
서니 : 오빠 평소에 생각이 다른곳에 있는거 같았는데 이제 편해졌다 / 유정 : 맞아 불편했어 -
염메시(염흥국?) 스페셜3 -
염보성: 너 자면서 나 터치하지마라 / 서니: 오빠 동터치미1 -
소다 - 25만개 (feat.VIP8) -
염보성 : 은우랑 쩔밍이가 너 왜 쏴줬냐 / 서니 : 아니 진짜 거짓말 안하고..1

기어 풀어버려?
비제이분들도 글 많이 써주세요 그래야 활성화 많이 될거같은데
태식이 생일 축하해 ㅋㅋㅋ
오..그렇다면...드립 잘치는분 와서 댓글 달아주세연~
ㄷㄷ
오..그렇다면...드립 잘치는분 와서 댓글 달아주세연~
ㄷㄷ
태식이 생일 축하해 ㅋㅋㅋ
기어 풀어버려?
비제이분들도 글 많이 써주세요 그래야 활성화 많이 될거같은데
ㅇㅈ 말그대로 공홈인데 내가 보는 비제이랑
티키타카 할수있으면 더 활발해질거같음
ㅇㅈ
ㅇㅈ
최대한 도토리콘안쓰고글남기려고노력중
댓글이 재미있긴해야함 저번에도 말했지만 이모티콘만 딱.올리면 이게 무슨뜻인지도 모르겠고
AI 자동댓글 달리는거같음. 뭔가 사람냄새가 좀 안나긴해 솔직하게 yb 드리퍼들 많은데
보형이 공홈많이 이용해달라고 방송에서 언급좀 해주면 좋을텐데 아에 관심이 없어서
이모티콘만 너무 남발하니깐 나도 보는 재미 없긴함
도토리 5글자 이상 도토리 주는걸로 바꿔야할듯 ㅋㅋㅋ
공홈인데 소속 비제이들도 활용 많이 했으면 좋겠음.. 같이 활성화하면 좋을텐데 거의 안하니..
와 그럼 이제 태식이도 여기에.글 써??
이거는 맞기는해
태영아 니가 먼저 시작한거다.. ㅇㅈ?
ㅇㅈ 너무 이모티콘 도배긴해
이모티콘 하나도 없읍니당ㅋㅋ
황장군 기어 풀엇 !?!?!
니가 먼저 도발한거다
태영아 꼬박꼬박 댓글남길게
기어 푼다ㅋㅋ
기어 풀면 안돼 태식아 ㅋㅋ
비제이들도 댓글달고 다니면서 흔적 남기면
ㄹㅇ 그거 어울리고싶어서 더 댓글담
방송국 공지처럼
넌뒤져따
우리태영이 축하하고~
왕발이 매운맛이 필요한가요?
ㅇㅈ박고 개추드립니다 부장님
닉안보이게해도 ㄱㅊ을꺼같은디
하하잇....댓글 맘에 안들면 시청자 드잡이 하는....건 아니지?
근데 왠지 여기 본닉 가입이라 개드립은 못칠꺼같아서...
bj분들도 가끔 댓글 달아주시면 활성화에 더 도움될꺼 같아요
같이 만들어가여 ㅎㅎ
배먹수 개수작 본집이 ㄱㄱ
걍 솔직히말해서 의미없는 자음댓이나 상황에 안맞는 콘 달고가시는분들이 너무많음 서로 다 도토리모으자고 하는건아는데 저부터 신경써야겠네요! 멤버들도 글 잘써주고 팬들도 댓글좀 읽을만하게 달아주고 하면 더 활성화 잘 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