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노시라고 풀어준게 약간 착오였던 같음 물론 염보가 잘못은 한다한들 어디서 온거처럼 물타기 억압 리모컨질이 점점 심해진거 같음 나같이 갠방소통 좋아하는 분들도 게실텐데 갠방소통을 하지말라거나 줄이라는게 말이 안됨 갠방을 하는데 하지 말라는게 뭐이리 많음 염보가 잘되야지 멤버들이 좋아진다 한들 그 멤버들 걱정 하기전에 염보부터 걱정해줫으면 함 걱정해서 피드백 하는건 좋지만 팬들도 적당히 해줬으면 합니다 지금이라도 매니저분들한테 권한 다시 준게 다행이라 생각함 오늘도 채팅 너무 빡셋음 솔직히
댓글
총
12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4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1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3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
서니 : 오빠 평소에 생각이 다른곳에 있는거 같았는데 이제 편해졌다 / 유정 : 맞아 불편했어 -
염메시(염흥국?) 스페셜3 -
염보성: 너 자면서 나 터치하지마라 / 서니: 오빠 동터치미1 -
소다 - 25만개 (feat.VIP8) -
염보성 : 은우랑 쩔밍이가 너 왜 쏴줬냐 / 서니 : 아니 진짜 거짓말 안하고..1

제 말이 그말이에요 왜 자꾸 소통으로 머라하는지 소통하면 머 드잡이 한다고 하니 .... 머 말하면 드잡이한다 왜 나쁜채팅만 읽냐고 이러고있고 원래 사람 심리가 그런채팅이 잘보이니깐 읽는건데
ㅇㅈ입니다 ㅋㅋ소통방송하지말라 드립은....이해가 잘안되네요. 고쳐도 다른걸 고치라하면 몰라...
ㄷㄷ
쪽지수신거부 다시해야겠군~~
매니저 1티어 화이팅!! 당분간 빡시것네 ㅋㅋ
ㅇㅈ입니다 ㅋㅋ소통방송하지말라 드립은....이해가 잘안되네요. 고쳐도 다른걸 고치라하면 몰라...
제 말이 그말이에요 왜 자꾸 소통으로 머라하는지 소통하면 머 드잡이 한다고 하니 .... 머 말하면 드잡이한다 왜 나쁜채팅만 읽냐고 이러고있고 원래 사람 심리가 그런채팅이 잘보이니깐 읽는건데
근데 이게 저도 소소 소통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좀 예민하니까 소통 길어지면 항상 저렇게 싸워서 좀 원기옥 모으듯이 모으면 어떤가 하는 생각입니다..ㅠㅠ
사실 저렇게 소통 길게하다가 싸우는게 패턴 중 하나라서 워낙 억까들 침투하는 시기니까
매니저도 더 뽑는다고 했나연?
그랬던거 같은데 526님 한벉 지원해보세요!!
저 지원해서 잠깐 했었는데 보형이 정리한다고 내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보라한다고 하면 여지없이 나타나는 하등 쓸모없는 리모컨충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