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기계야...ㅜㅜ
댓글
총
35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4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1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3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
서니 : 오빠 평소에 생각이 다른곳에 있는거 같았는데 이제 편해졌다 / 유정 : 맞아 불편했어 -
염메시(염흥국?) 스페셜3 -
염보성: 너 자면서 나 터치하지마라 / 서니: 오빠 동터치미1 -
소다 - 25만개 (feat.VIP8) -
염보성 : 은우랑 쩔밍이가 너 왜 쏴줬냐 / 서니 : 아니 진짜 거짓말 안하고..1

예전부터 느끼는건데 커뮤충들은 지들만이 진짜 팬이고 지들이 비제이를 위한다고 생각하면서 악성짓을 서스럼없이 하면서 일반 시청자들을 이상한 사람으로 몰면서 계몽시키려는 ㅂㅅ같은 놈들이 너무 많음. 솔직히 커뮤니티에서 뭔짓을 하던 안보니까 상관이 없는데 방송할때 와서 계속 채팅으로 긁어대니까 그냥 재밌게 보는 사람들까지 피해를 줌. 염대표 제발 이제는 채팅 좀 거슬린다 싶으면 대꾸도 하지말고 그냥 쳐냈으면 좋겠음.
형 힘내...
오늘 채팅 많이 칠뻔하다 참았음...
다시보기 보고왔당~~ 싹다잡아넣어야겠구만~~
뭔지 모르지만 화이팅
봐라 이제 ㅋㅋㅋㄱ
무슨일있음?
흑재규 무한 수호
뭔지 모르지만 화이팅
형 힘내...
오늘 채팅 많이 칠뻔하다 참았음...
다시보기 보고왔당~~ 싹다잡아넣어야겠구만~~
당분간 안 바쁘면ㅇ자주 와야될거 같아 채팅 너무 빡세
넵 확인요
오키오킹~~ 욘석들홍구녁을~~
흑삘형님 고생하시는거 여기 모르는사람 없습니다 ㅠㅠㅠㅠㅠ 항상 감사드립니다 ^^7
예전부터 느끼는건데 커뮤충들은 지들만이 진짜 팬이고 지들이 비제이를 위한다고 생각하면서 악성짓을 서스럼없이 하면서 일반 시청자들을 이상한 사람으로 몰면서 계몽시키려는 ㅂㅅ같은 놈들이 너무 많음. 솔직히 커뮤니티에서 뭔짓을 하던 안보니까 상관이 없는데 방송할때 와서 계속 채팅으로 긁어대니까 그냥 재밌게 보는 사람들까지 피해를 줌. 염대표 제발 이제는 채팅 좀 거슬린다 싶으면 대꾸도 하지말고 그냥 쳐냈으면 좋겠음.
형님 말에 공감하는게 자꾸 소통 줄이라는 말이 제일 이해안가 채팅 착하게 치면 되는걸 관리도 하고 갠방에서 소통을 하지 말라니 말이야 막걸이야
그게 왜그러는거냐면 갠방 소통방송하면 시청자수가 안나오거든요. 걔들은 인간염보성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시청자수 많은 염보성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시청자수 적게 나오면 화를내면서 악성짓을 하는거죠.
오늘도 가만히 보니깐 자기들이 더 긁으면서 긇히지 말라고하고 스트리머면 당연히 팬이랑 소통하라고 채팅이 있는건데 채팅창을 보지 말라고하지 않나 글구 몇몇 커뮤하는 애들이 단체로ㅈ와서 소통 줄이라고하지 않나
흑삘이형 화이팅...
제이형님 같이해요...ㅋㅋㄲ
나도 블랙권한은 있으니 보면 소음기 해주께요..
지금 염보 멘탈이 말이 아니다;;;
채팅 물타기에 울 정도면 좀 심각하긴함.
고생해라.
근데 채팅하나에 울 정도면 지금 멘탈이 정상인지.. 옛날엔 이런거보면 웃었는데 보형도 나이들고 팬도 나이들고 하다보니 씁쓸하던데 ㅜ 술이 진짜 마시는순간만 넘기는거지 더안좋게만드는건데 정신적으로 힘드니 술먹게되고 살은 덤으로 찌게되고 악순환이네 항상 또 극락가던 형이니까 이또한 잘 이겨냈으면좋겠음..
냅두면 매니져뭐함?
쳐내면 이게왜강퇴?
극한의포지션 ㅋㅋㅋ
ㅈ댐 흑재규 뜸
ㅠㅠ 힘내십쇼
거슬리는 비하채팅 즉각처형 찬성~ 대신 블랙은 신중하게 해야됨(김해피 채팅부검하면 악성 다 잡아냄 ) 보동생이면 강퇴됫다 해도 다신 안볼사람들도 아니고 자기가 심한 챗한거 알고 다시 또 들어옴~
소음기를 안쓰는 이유는 강퇴당한줄 몰라서 계속 물타기 되서 그러는 경우도 있어용 ㅎ
흑삘업!기운내십셔
ㄷㄷ
흑삘이형 고생 좀 혀줘 난 염보 갠방소통 좋아한다말이야 ㅠㅠ
블랙만 신중하게 부탁드려요
ㅎㅇㅌ!!
응원합니다
오늘 흑삘이한테 강퇴당하긴 했는데 그럴만하다고 생각함.. 방송만 잼있게 보고 싶은데 머 하나에 꽂혀서 드잡이만 하는게 너무 빡이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