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g 혁민님이 지금 대학교 만들려고하는거같네요 ㅋㅋ
댓글
총
19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1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3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
서니 : 오빠 평소에 생각이 다른곳에 있는거 같았는데 이제 편해졌다 / 유정 : 맞아 불편했어 -
염메시(염흥국?) 스페셜3 -
염보성: 너 자면서 나 터치하지마라 / 서니: 오빠 동터치미1 -
소다 - 25만개 (feat.VIP8) -
염보성 : 은우랑 쩔밍이가 너 왜 쏴줬냐 / 서니 : 아니 진짜 거짓말 안하고..1

와이퍼도 자리 못잡고 있는데 ㅋㅋ 지금 매물 더 없는데 어케 할려고 하는거지 ㅋㅋ
그러게요 ㅋㅋㅋ
근데 일단 아라미 영입하는듯요
와이퍼도 자리 못잡고 있는데 ㅋㅋ 지금 매물 더 없는데 어케 할려고 하는거지 ㅋㅋ
그러게요 ㅋㅋㅋ
근데 일단 아라미 영입하는듯요
걍 어그로성 아닐런지ㅋㅋ
매물이1도 없는대
일단 아라미 라박이 노려보는듯요
일단 아라미는 영입할꺼같고, 뭐 결국만들지 않을까요? 매물이야 항상 없다해도 꾸역꾸역채워지던데
엑셀3년 안정적으로 운영해온거보면 보통친구는 아닌듯.
아 아라미 컨텍했나요?
네 들갈거같음
네 12시에 줍줍간다는데 아라미도 들어가는분위기에요
후..
거기보지마 ㅋㅋㅋ 음모론에 동조도 하지말고 ㅋㅋ
걱정하는마음, 응원하는마음에 커뮤얘기도 하시는거겠지만 진짜 거기 꼴도 보기 싫어서 공홈 오는 사람들 생각해주셔서 언급 조금만 자제 부탁드릴께요 ㅎㅎ;; 혹시 이댓글로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아니에요 안나빠요 저도 참다참다 후.. 수정했읍니다!!
ㅋㅋㅋ 대학교 개많당
만드는건 자유죠 우리가 왈가왈부할건 아니라고 생각함
개비 전크루 아님?ㅋㅋ
거기에 후원 큰손들이 좀 있다고 들었는데 음..과연 어떤 일이 또 일어날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