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댓글
총
10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2)
-
공지
YB x YXL 현황판 (유니폼 버전 / 20260611) (6)
-
공지
공식계정주소 (1)
-
공지
토론이나 의견 교환은 자게 이용부탁드립니다. (2)
-
공지
YB 염보성 생일편지 MV (57)
-
YB 샤라웃해주는 양홍원5
-
[260625] YXL S15 - 3화(팀전) 팀 정해졌습니다.1
-
초등학생 친구한테 인형 선물받는 하랑이3 -
YB 응원곡 만들어봤당게 ........5
-
상속자들2 -
꼴지 너의멜로디 우는 연기3 -
6월 22일(월) 오전 11시 <썰피소드 시즌2> 2화 공지! 게스트 태영 -
엑셀끝나고 밤새고 축구 응원하러온 김유정2 -
염보성 : 서니 엑셀 그만두는날... / 서니 : 하지마 ㅋㅋㅋㅋㅋ1 -
정치성향 밝히는 염보성1 -
염보성 : 서니 왜 이렇게 칠칠맞아 지켜주고싶게 -
김유정 : 자꾸 다른 여자들한테 플러팅하네? / 염보성 : 어? 니가 먼저 시작했다? -
염보성 : 나 유정이 ! / 김유정 : ???? -
염보성 : 내가 엄마닮아서 흥분하고 그런게 있어 / 서니 : 나도 우리 엄마닮아서 눈깔돈다 -
염보성 : 서하 잭팟상금 바로 입금해줄게 -
서니 : 오빠 평소에 생각이 다른곳에 있는거 같았는데 이제 편해졌다 / 유정 : 맞아 불편했어 -
염메시(염흥국?) 스페셜3 -
염보성: 너 자면서 나 터치하지마라 / 서니: 오빠 동터치미1 -
소다 - 25만개 (feat.VIP8) -
염보성 : 은우랑 쩔밍이가 너 왜 쏴줬냐 / 서니 : 아니 진짜 거짓말 안하고..1

ㅎㅇㅇ ㅎㅇㅇ ㅎㅇㅇ ㅎㅇㅇ
엑셀전에 저금통을 열어 놓고 받는건..
플을 해줄 사람들이 다른곳에 안쏘고 풍을 엑셀에 쏘겠다는 약속과 의지의 표현 입니다.
임시로 풍을 저금통에 묶어 놓음으로서 다른방에 안쏘겠다는 제스쳐가 되는겁니다.
그리고 그 저금통은 엑셀당일 시작전에 해당BJ가 도전미션 실패를 누르면 저금통이 깨지게 되고.. 도전미션 풍을 쐈던 플단들에게 풍이 되돌아게 됩니다.. 그리고 엑셀에 플을 하면 되는거죠
일부 유저는 저금통에 풍을 많이 넣어놓고 플을 안하거나 더 적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정도에 따라 악성유저로 판단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금통에 조금 넣고 실제 엑셀에서 더 많이 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ㅎㅇㅇ ㅎㅇㅇ ㅎㅇㅇ ㅎㅇㅇ
저 저금통은 도전미션같은데 무슨 의미가 있는 거에요?
엑셀전에 저금통을 열어 놓고 받는건..
플을 해줄 사람들이 다른곳에 안쏘고 풍을 엑셀에 쏘겠다는 약속과 의지의 표현 입니다.
임시로 풍을 저금통에 묶어 놓음으로서 다른방에 안쏘겠다는 제스쳐가 되는겁니다.
그리고 그 저금통은 엑셀당일 시작전에 해당BJ가 도전미션 실패를 누르면 저금통이 깨지게 되고.. 도전미션 풍을 쐈던 플단들에게 풍이 되돌아게 됩니다.. 그리고 엑셀에 플을 하면 되는거죠
일부 유저는 저금통에 풍을 많이 넣어놓고 플을 안하거나 더 적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정도에 따라 악성유저로 판단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금통에 조금 넣고 실제 엑셀에서 더 많이 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 양해각서(MOU) 정도의 의미로 보면 되겠네요.
실제 구속력은 쪼~~금 있으나 상호 발전과 신뢰를 위한 약속과 다짐인거네요.
저금통 깨졌는데도 후원안할수도 있으니까요.
후잉업
잉건 가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