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ㅂ

Profile
A-후니!

실드 노노 

그냥 첫팅창에.멘탈 나가서 

방종했으면 그만이지

왜 ㅅㅂ 또 술을 처먹냐 

안먹는다면서

술만안먹어도 되잔아

술이 니대변이냐

죄송 합니다 

일요일올게요

그러고 술을 왜먹냐

에휴 이건 실드가 안되쟈아

술때문에 이런사태가 온건데 에휴

댓글
4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