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방학떄 그냥 장기휴방하는게 나을듯

Profile
와꾸보성봉준

이게이게 염보자체가 장기휴방도잘안감 

댓글
2
  • 병ㅅ범
    🔥 Hot
    2026-06-19 22:26:43

    방학때 나트랑가고 미야코지마가고 알아서 잘 놀러다녔습니다 이것보다 휴식이 더 필요함?

  • 병ㅅ범
    2026-06-19 22:26:43

    방학때 나트랑가고 미야코지마가고 알아서 잘 놀러다녔습니다 이것보다 휴식이 더 필요함?

  • 보성결혼바램
    2026-06-19 22:47:39

    또속고있네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