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까운 선택이다 몇일 탱킹한게 아깝다
댓글
총
5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19)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6)
-
공지
💬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4)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형님들 처음부터 다시 가려고 합니다 작은 도움도 감사한 마음으로 받겠습니다.7
-
.17 -
도토리 복사 어렵지않아요9 -
야킹왕보성형 장윤철 승 갔네요10
-
집에 누워 쉴랬드만 엄마가 두부 사오라네9
-
장윤철 vs 김정우10
-
쇼미더머니 시즌12 프로듀서10 -
귀인 & 채팅머신6
-
오늘의 ASL 예측4 -
스타지면 나도 배설하고 싶다에요...14
-
오늘의 분석..7
-
하 똑같은 빌드에 ....?5
-
음..랑이 너무 못하네요 ㅠ5
-
염선배의 의지 에결 BBS3
-
황병영 vs 변현제 7세트 에결 오픈3
-
서민의 슬픔을 보여드립니다5
-
뽑기 이벤트 제발 ㅠㅠ3
-
저녁 메뉴 추천점요 ㅎㅎㅎ3
-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3
-
스타도사 다하보 픽 : 변현제 승8

차라리 잘 치료받고 오는게 좋은듯요 상태 안좋더던데 ㄷㄷ
어디 동네 의원도 아니고 유명한 정신의한테 상담받는게 예약도 안잡히고 되겠음? 심지어 내일 토요일인데
토요일도 열기는해요 찾아보면 있기야 하겠죠 없으면 못받았다고 말하겠죠
치료를 받을까도 의심스럽네요ㅋㅋ
그럼 엑셀못하잖아 ㅋㅋ